충북 영동 ‘메이빌’ 복숭아 축제한마당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영동군(군수 정영철)과 충북농협본부(본부장 황종연)가 25~28일 4일간 농협하나로마트 경기 성남점에서 '영동 복숭아 축제 한마당 판촉 행사'를 열었다.
현장에는 강성규 영동부군수, 황종연 본부장, 강대영 NH농협 영동군지부장, 안진우 영동농협 조합장, 박광수 학산농협 〃, 박동헌 황간농협 〃, 손석주 추풍령농협 〃 등이 참석해 판촉 행사에 힘을 보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영동군(군수 정영철)과 충북농협본부(본부장 황종연)가 25~28일 4일간 농협하나로마트 경기 성남점에서 ‘영동 복숭아 축제 한마당 판촉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메이빌’ 영동 복숭아의 품질을 알리고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농가를 돕는데 목적을 뒀다. 현장에는 강성규 영동부군수, 황종연 본부장, 강대영 NH농협 영동군지부장, 안진우 영동농협 조합장, 박광수 학산농협 〃, 박동헌 황간농협 〃, 손석주 추풍령농협 〃 등이 참석해 판촉 행사에 힘을 보탰다.
군과 충북농협은 영동 복숭아의 판로를 개척하고자 농협 하나로유통과 연계해 대도시 판촉 행사를 매년 연다. 올해는 농협하나로마트 경기 성남점에서 25일부터 1차 행사를 하고, 8월22~25일 5일간 농협하나로마트 성남점·광주점·울산점에서 2차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행사 기간 소비자는 3㎏들이 한 상자를 시중 가격보다 2000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황 본부장은 “이번 영동복숭아 축제 한마당 판촉 행사를 벌이며 포도·사과 등 영동 대표 농산물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