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 삼호아파트 재건축…'래미안 레벤투스' 이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이 8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서울 강남구에 '래미안 레벤투스'를 공급한다.
도곡동 삼호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18층, 4개 동, 30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조합원과 임대분을 제외한 전용면적 45~84㎡ 13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오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해당 지역(서울 2년 이상 거주자) 청약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이 8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서울 강남구에 ‘래미안 레벤투스’를 공급한다.
도곡동 삼호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18층, 4개 동, 30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조합원과 임대분을 제외한 전용면적 45~84㎡ 13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오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해당 지역(서울 2년 이상 거주자) 청약을 받는다. 분양가는 3.3㎡당 6480만원으로 전용 84㎡ 기준 약 22억원이다. 주변 단지와 비교하면 5억원 안팎의 시세 차익이 기대된다는 평가가 나온다. 청약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여 가점제로 당첨되려면 청약 가점이 만점(84점)이거나 만점에 가까워야 할 전망이다.
주변으로 도곡중, 역삼중, 단대부중·고, 숙명여중·고, 중대부고 등 강남 8학군 학교가 밀집해 있다. 수인분당선 한티역이 가까운 편이다.
박진우 기자 jwp@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전 중국인 취향"…불티난 '한국 과자' 뭐길래
- 전역한 軍 간부들 "다시 군대로 돌아갑니다"…무슨 일이?
- 한동훈 가방 동나더니 이번엔…"시계 어디 거야?" 관심 폭발 [민지혜의 패션톡]
- "성수기 피해서 휴가 다녀왔더니"…40대 직장인 후회한 이유
- "성공 보수 두둑하네"…변호사들 우르르 몰려간 곳 봤더니
- "한국 안 갑니다"…20% '급감'
- "밥 지을 쌀이 없다" 날벼락…'초유의 사태' 벌어졌다
- 휴대폰비 꼬박꼬박 냈을 뿐인데…은행 갔다가 '화들짝'
- "하나님이 한국에 잘생긴 남자를"…오상욱에 전세계 난리
- "이제 못 사먹겠다" 등 돌린 서민들…맥도날드 '초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