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나인, 신규 월드 '마레크' 추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MMORPG '로드나인'에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
8월 2일 오후 6시에 오픈되는 로드나인의 신규 월드명은 '마레크'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 오픈 이후 로드나인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호문(펫)'은 물론 각종 성장 재화를 무료로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MMORPG '로드나인'에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 8월 2일 오후 6시에 오픈되는 로드나인의 신규 월드명은 '마레크'다. 기존 월드의 서버군과 같은 10개다.
로드나인은 지난 12일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기록하고,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은 현재까지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꾸준한 이용자가 유입되고 있어,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서버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 오픈 이후 로드나인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호문(펫)'은 물론 각종 성장 재화를 무료로 받는다.
로드나인 사업총괄 한재영 이사는 "로드나인 특유의 높은 자유도의 육성 및 전투 시스템으로 장르 본연의 함께하는 즐거움을 살린 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인인 것 같다"며, "지속적인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