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6’ 유니스, ‘큐리어스’ 필름 공개⋯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의 컴백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31일 0시 유니스는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앨범의 '큐리어스' 필름을 공개했다.
마치 이번 싱글 '큐리어스'의 메시지인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듯했다.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의 컴백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31일 0시 유니스는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앨범의 ‘큐리어스’ 필름을 공개했다.
‘큐리어스’스' 필름에는 카드 게임을 통해 자신들이 누군지 짐작해 보는 유니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작은 ‘후 엠 아이? 카드 게임데이!’라고 표기된 캘린더. 유니스는 데뷔 첫 컴백일인 8월 6일을 나를 찾는 카드 게임 데이로 연출했다.
이어 유니스는 본인들이 담긴 카드를 이마에 맞댄 채 게임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멤버들은 락스타, 슈퍼우먼, 공주, 미녀, 모델, 가수 등 수많은 키워드를 언급하며 본인들의 정체에 대해 유추했다. 여러 가치 추측을 쏟아내는 멤버들 사이에서 임서원이 해답을 찾은 듯한 표정과 목소리로 ‘유니스’라고 외쳤다.
유니스는 어딘가 엉뚱하면서도 독특한 프로모션 영상을 선보이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더불어 언급된 키워드가 아닌 오직 ‘유니스’ 그 자체로 본인들을 표현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돋웠다. 마치 이번 싱글 ‘큐리어스’의 메시지인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듯했다.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앨범이다. 유니스의 남다른 자신감과 소녀들이 겪은 다이내믹한 모습 또한 담겨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비롯해 ‘Datin’ Myself(데이틴‘ 마이셀프)’와 ‘Poppin’(팝핀‘)’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G.O.A.T(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한편, 싱글 ‘큐리어스’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59점을 어떻게 이겨요, 한국이 너무 강했다!…압도적인 남자양궁, 단체전 3연패 달성![SS파리in]
- 결혼 12년차 백지영 ♥정석원 금실 비결 “출장·해외투어로 가끔 떨어져 지내서”(한차로가)
- 블랙핑크 지수, 베레모 쓰고 인형 같은 미모 과시
- 류승수, 붕어빵 딸 생방송에서 공개…“끼 많은 딸 엄마 닮아 부끄러움 많아”(‘파워타임’)
- 홍콩전인데 중국 관중까지 동참한 “짜요” 소음 공격…압도적 경기력으로 침묵시켰다! 신유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