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혜, 의령 ‘소향X고유진X송은혜 콘서트’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관객 매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페라 가수 및 뮤지컬 배우 송은혜가 지난 27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진행된 '소향X고유진X송은혜 콘서트' 공연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송은혜는 "무대 위에서 관객분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순간은 언제나 저에게 큰 행복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선배님들과 한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앞으로도 관객 여러분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페라 가수 및 뮤지컬 배우 송은혜가 지난 27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진행된 ‘소향X고유진X송은혜 콘서트’ 공연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이번 공연에서는 장르별 극강 고음의 보컬 최강자들이 공연을 펼쳤다.
송은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think of me’와 ‘백설공주’, ‘뮬란’ 등의 디즈니 영화 OST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꽃밭에서’, ‘나가거든’, ‘넬라판타지아’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특유의 고음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불러 관객들에게 고품격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나가거든’은 호흡과 감정의 리듬이 깊고 풍부해 관객들에게 큰 박수갈채를 받아 화제가 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고유진과 소향 역시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고유진은 엄청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소향은 파워풀한 고음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다시 한 번 위력을 입증했다. 이들의 무대는 송은혜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더욱 빛났다.
송은혜는 “무대 위에서 관객분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순간은 언제나 저에게 큰 행복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선배님들과 한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앞으로도 관객 여러분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은혜는 13년 만에 돌아온 ‘오페라의 유령’ 한국어 공연에서 크리스틴 다에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송은혜는 인기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테마곡 ‘Liberation’에서도 보컬로 참여해 게임 팬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르포] 일원본동 "매물 없어요"… 재건축 추진·수서개발에 집주인들 '환호'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인터뷰] 전고체 날개 단 CIS “캐즘으로 시간 벌어… 소재·장비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美FDA 승인 받았는데 회사 꼼수에 주가 곤두박질”... 분노한 개미들, 최대주주된다
- [르포] “혈액 받고 제조, 36시간 안에 투여” 지씨셀 세포치료제 센터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④ 김성근 포스텍 총장 “문제풀이 숙련공 거부…370명 원석 뽑겠다”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