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최이준 검진 결과 연골 손상, 3주 후 재검 [SS메디컬체크]
윤세호 2024. 7. 31. 15: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우투수 최이준(25)이 어깨 부상으로 이탈한다.
검진 결과 연골이 손상된 것으로 드러났다.
3주 후 재검 계획이다.
롯데 구단은 31일 "최이준 선수가 청담리온 정형외과에서 검진을 실시했다. 연골 부분이 손상된 상태"라며 "3주 정도 경과를 지켜본 후에 재검 예정이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세호 기자] 롯데 우투수 최이준(25)이 어깨 부상으로 이탈한다. 검진 결과 연골이 손상된 것으로 드러났다. 3주 후 재검 계획이다.
롯데 구단은 31일 “최이준 선수가 청담리온 정형외과에서 검진을 실시했다. 연골 부분이 손상된 상태”라며 “3주 정도 경과를 지켜본 후에 재검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이준은 지난 30일 문학 SSG전에서 2회말 팀의 두 번째 투수로 등판했다. 1.2이닝 3안타 1실점을 기록했다.
문제는 이날 등판 막바지에 나왔다. 3회말 아웃카운트를 두 개 잡은 뒤 오른쪽 어깨에 이상을 느꼈다. 주저앉아 어깨를 부여잡았다.
곧바로 트레이너와 주형광 투수코치가 나와 상태를 살폈다. 등판을 이어갈 수 없어 교체됐다. 급하게 김강현으로 투수가 교체됐다. 최이준은 이날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될 전망이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59점을 어떻게 이겨요, 한국이 너무 강했다!…압도적인 남자양궁, 단체전 3연패 달성![SS파리in]
- 결혼 12년차 백지영 ♥정석원 금실 비결 “출장·해외투어로 가끔 떨어져 지내서”(한차로가)
- 류승수, 붕어빵 딸 생방송에서 공개…“끼 많은 딸 엄마 닮아 부끄러움 많아”(‘파워타임’)
- 홍콩전인데 중국 관중까지 동참한 “짜요” 소음 공격…압도적 경기력으로 침묵시켰다! 신유빈-
- 도마 오른 ‘양재웅의 정신세계’ 사망사고 2개월간 공감은 방송에서만? 66만 구독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