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세계모유수유주간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수원 가족보건의원은 오는 7일까지 '세계모유수유주간'을 맞아 도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경기도지회는 수원 가족보건의원 내 홍보 배너, 임신‧출산‧육아 및 모유수유 관련 리플렛 등 홍보 제작물을 설치해 도민들에게 '세계모유수유주간'에 대한 이해와 인식 제고를 도모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수원 가족보건의원은 오는 7일까지 ‘세계모유수유주간’을 맞아 도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년 8월1일~7일까지 열리는 세계모유수유주간은 1992년 유엔 총회에서 ‘모유수유의 보호, 권장 및 지지에 관한 이노첸티선언’을 채택한 것을 기리기 위해 제정됐다.
인구보건복지협회의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 및 영아의 건강증진과 모유수유 친화 환경을 조성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경기도지회는 수원 가족보건의원 내 홍보 배너, 임신‧출산‧육아 및 모유수유 관련 리플렛 등 홍보 제작물을 설치해 도민들에게 ‘세계모유수유주간’에 대한 이해와 인식 제고를 도모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경기도지회가 운영하는 임신·출산·육아 정보 공유 커뮤니티 공간 ‘육아친구 경기’, ‘100인의아빠단’ 네이버 카페 및 협회 SNS를 통해 4행시 짓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장성근 경기도지회장은 “금번 캠페인은 세계모유수유 주간에 대한 도민의 인식제고 등에 주안점을 뒀다”며 “향후 모유수유 진행시 도움이 되는 양질의 정보 교육도 추진해 출산 친화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나경 기자 greennforest21@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드게임에서 AI기술까지… 모든 콘텐츠가 한곳에 ‘경기콘텐츠페스티벌’ [현장르포]
- 수원 현대건설, “우리도 6연승, 흥국 기다려”
- [영상] 김동연, “윤 대통령 스스로 물러나야”…차기 대선 주자 발돋움 목적?
- 부천시, 찬밥신세 ‘택시쉼터’… ‘복지센터’로 업그레이드 [경기일보 보도, 그 후]
- 수험생들 ‘긴장 가득’… “좋은 결과 있기를” [2025 수능]
- 수능 ‘D-1’ 예비소집·출정식…“선배, 수능 대박 나세요” [현장, 그곳&]
- 이재명 “열아홉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해요”
- ‘2024 민주당 경기도당 기초의원 워크숍’ 진행
-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 참여중"...미국 블링컨 장관 "단호 대응"
- 인천 백령‧대청 가을꽃게 ‘풍어’…남북 긴장 속 어민들 모처럼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