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탐구생활’ 그녀의 섹시한 연극데뷔…정가은, 대학로 최장수 연극 ‘보잉보잉’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01년 대학로에서 시작해 23년간 대학로를 지킨 최장수 연극 '보잉보잉'.
대학로 아트하우스에서 '올스타 보잉보잉'으로 돌아온다.
손남목 씨어터스튜디오 대표는 "대학로 최장수 공연의 자부심을 갖고 올스타 보잉보잉은 캐스팅에 최선을 다했다. 특히 정가은 배우의 노력과 성실함에 100%만족했다. 보잉보잉을 통해 무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날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극 ‘보잉보잉’은 미모의 스튜어디스 애인을 셋이나 두고 있는 바람둥이 조성기가 주인공으로, 그를 둘러싼 해프닝을 다룬 코미디물이다. 2001년 초연 후 23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았다. 배우 김선호, 안재홍, 안세하의 데뷔작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무대는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로 사랑 받았던 정가은이 섹시한 스튜어디스 최이수역으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잉보잉’ 200회 이상 출연한 개그우먼 서성금, 그룹 에이블 출신 이열, 아이돌 소년24 출신 심연석, 아이돌 배드키즈 출신 신하늘을 비롯해 강신혜, 김상순, 현리원, 노승민, 조유빈 등 대학로의 인기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애인 셋의 비행 스케줄을 철저히 관리하며 몰래 데이트를 즐기는 조성기에게 어느 날 악천후로 비행기가 결항하면서 애인 중 한 명인 이수가 집으로 찾아온다. 성기의 바람을 숨겨주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고향 친구 순성과 가정부 옥희의 노력과는 달리 자꾸만 돌발상황이 발생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성기의 애인 세 명 모두가 한 집에 모이면서 그의 연애 인생에 빨간불이 켜진다는 스토리다.
손남목 씨어터스튜디오 대표는 “대학로 최장수 공연의 자부심을 갖고 올스타 보잉보잉은 캐스팅에 최선을 다했다. 특히 정가은 배우의 노력과 성실함에 100%만족했다. 보잉보잉을 통해 무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날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너무 더워라” 블랙 튜브톱으로 볼륨감 뽐내 [DA★]
- 미스맥심 박수민, 끈적하네…딸 흘리는데 섹시해 [화보]
- 르세라핌 사쿠라, 실력 부족 인정하며 오열 “노래하기 무서워” [종합]
- 서예지, 새 출발 근황 공개…밝은 미소 가득 [DA★]
- 유학 간 아내가 데려온 남친과 동거한 日 소이왕자 “불륜 허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