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전세계 21개 극장서 ‘톱티어 대관식’
허민녕 기자 2024. 7. 31. 15: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가 데뷔1주년 '가장 성대한 대관식'을 치룬다.
서울에서 치러지게 될 팬 콘서트 피날레를 전세계 21개 지역 및 국가 극장에서 '위성 생중계'하기로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라이즈가 데뷔1주년 ‘가장 성대한 대관식’을 치룬다. 서울에서 치러지게 될 팬 콘서트 피날레를 전세계 21개 지역 및 국가 극장에서 ‘위성 생중계’하기로 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에 따르면, 오는9월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서울 케이스포 돔(KSPO DOME)에 펼쳐지는 라이즈 팬 콘서트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RIIZING DAY FINALEin SEOUL) 첫 공연이 전세계 21개 지역 및 국가 주요 극장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상영된다. 라이브뷰잉은 위성 생중계로 극장 스크린에 송출되는 방식을 의미한다.
이들의 팬콘서트 ‘라이징 데이’는 사실상 ‘월드 투어’에 다를 바 없는 스케일을 자랑하며 지난 5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북미, 남미 멕시코까지 숨가쁘게 이어져왔다.
라이즈는 지난 6월 첫 미니 앨범 ‘라이징’(RIIZING)을 발표, 사실상의 수록곡 ‘전곡 히트’ 신화를 쓰며 ‘케이(K)팝 코어’로 우뚝 섰다. 여세를 몰아 최근엔 일본 정식 데뷔도 선언, 현지데뷔 곡 ‘럭키’(LUCKY)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사랑, “너무 더워라” 블랙 튜브톱으로 볼륨감 뽐내 [DA★]
-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49세 맞아? 아찔한 애플힙 [DA★]
- 서예지, 새 출발 근황 공개…밝은 미소 가득 [DA★]
- 김승현♥장정윤 “임신 준비 중에 이혼 위기…” (4인용식탁)[TV종합]
- ‘70대’ 정영숙, 믿기지 않는 유연함…건강 비결 공개 (퍼펙트 라이프)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