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원봉사센터, 나누리수원병원과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봉남)는 2024년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의 사회적 가치증진과 예우 확대를 위한 사업으로 나누리수원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사회와 이웃을 돌보려면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이고 특히나 자원봉사자들에게 가장 큰 재산이다. 자원봉사자들의 사회적 가치증진과 예우가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지원 확대에 더욱더 애써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내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1600여 곳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봉남)는 2024년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의 사회적 가치증진과 예우 확대를 위한 사업으로 나누리수원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는 경기도 자원봉사 활동 지원 조례에 따라 1365 자원봉사 실적이 직전년도 연 100시간 또는 누적 5천 시간 이상 봉사 활동한 경기도민이다. 이들은 도내 주요 이용시설을 비롯해 병원, 음식점, 카페 등 1천 600여 개의 다양한 업종의 할인가맹점에서 5~30% 할인 혜택 및 장례를 치를 때 근조기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남신우 나누리수원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애쓰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건강 유지와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하였다.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사회와 이웃을 돌보려면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이고 특히나 자원봉사자들에게 가장 큰 재산이다. 자원봉사자들의 사회적 가치증진과 예우가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지원 확대에 더욱더 애써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많다더니 빈털터리…20살 많은 남편 살해한 어린 신부[사건파일]
- 쯔양, 가세연 고소…“허위사실 유포로 2·3차 피해 극심”
- “보호대도 없네” 김우진과 대결해 ‘1점’ 쏜 선수, 사연 알려졌다
- 조윤희 “이동건, 이제 안 좋아해서 이혼” 솔직하게 답했다
- “포토샵 아냐?” 브라질 서핑 챔피언 ‘공중부양’ 사진 화제
- ‘갑질 폭로’ 후폭풍 겪은 박슬기 “눈물 콧물 다 쏟네”
- 백지영 “부부도 떨어져 있는 시간 필요”…현실 조언
- 양재웅, 라디오 ‘별밤’ 고정패널 하차…환자 사망사고 여파
- 이게 연극이라고? 황정민 제대로 사고 쳤다
- 두둥실 떠오른 열기구 성화대, 파리 야경 명물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