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습 처음이야…‘텐션과다’ 나띠·하리무·박제니 “사랑해요”(별의별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하이텐션 핫걸리티쇼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에서 이미 조혜련과 듀엣 무대로 내공을 쌓은 댄서 하리무가 선우정아에게도 노래 선물을 선사한다.
8월 1일 공개되는 '별의별걸' 10회에선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MZ핫걸즈' 나띠X하리무X박제니를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하이텐션 핫걸리티쇼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에서 이미 조혜련과 듀엣 무대로 내공을 쌓은 댄서 하리무가 선우정아에게도 노래 선물을 선사한다.
8월 1일 공개되는 ‘별의별걸’ 10회에선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MZ핫걸즈’ 나띠X하리무X박제니를 찾아온다. 선우정아는 “나름 텐션이 격하게 있는 편인데 매번 나오지 않는다. 숨어있는 찐텐을 찾아달라”며 의뢰했다. 선우정아의 찐팬인 나띠X하리무X박제니는 그동안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선우정아를 반겼다.
나띠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때 찐텐이 나오는 것 같다. 선배님은 ‘JAZZ BOX(선우정아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 명)’에서의 모습이 찐텐이냐”며 선우정아의 숨겨진 매력 찾기에 나섰다. 선우정아는 “팬들이 가장 많이 보고 있다는 걸 알기 때문에 찐텐이 나온다”며 ‘JAZZ BOX’ 오프닝 맛보기를 선보였다. 눈빛부터 달라진 선우정아는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에너지를 드러냈고, 결국 나띠가 “사랑해요”라며 선우정아에게 냅다 고백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한편, 선우정아가 ‘MZ 핫걸즈’ 만을 위한 즉흥곡을 들려주자 하리무는 답가를 들려주겠다며 피아노 앞에 앉았다. 하리무는 그간 조혜련과는 뮤지컬 ‘레베카’의 한 넘버를 듀엣으로 열창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보였고, 뮤지의 디렉팅으로 ‘인생 음원’ 녹음까지 마치며 음악적 재능(?)을 발휘했다. 그런 하리무의 답가에 선우정아는 “근래에 이렇게 크게 웃어본 건 처음인 것 같다. 너무 최고였다”라며 감동(?)했다. 이어 선우정아와 하리무는 ‘스캣’을 주고받는 호흡까지 맞췄다.
명품 싱송라 선우정아의 즉흥 연주와 그를 사로잡은 하리무의 답가 무대는 8월 1일 목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 10회에서 만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내 성희롱 은폐 의혹? 민희진, 직접 입 열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래퍼 치트키 사망설, ‘거짓+자작극’이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양재웅 “유가족에 사죄”…병원 의료사고 사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슬기 “이지훈 갑질 배우? 지금도 좋아하는 오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쯔양 협박’ 유튜버들, 결국 구속 됐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YG 양현석, '명품시계 불법 반입' 부인…″국내서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