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이다은, 프러포즈 장소로 나들이…감동 이벤트 재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 재혼 1호 커플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첫째 딸 리은이와 함께 추억의 프러포즈 장소로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8월 1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 최종회에서는 '돌싱글즈2'를 통해 재혼 및 둘째 임신까지 발표한 윤남기 이다은이 첫째 딸 리은, 배 속 아들 리기와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돌싱글즈' 재혼 1호 커플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첫째 딸 리은이와 함께 추억의 프러포즈 장소로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8월 1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 최종회에서는 '돌싱글즈2'를 통해 재혼 및 둘째 임신까지 발표한 윤남기 이다은이 첫째 딸 리은, 배 속 아들 리기와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윤남기는 이다은, 리은이와 함께 나들이를 떠나며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다. 그는 "다은이와 추억을 쌓은 대부분의 장소를 리은이와 함께 왔었는데, 2년 전 다은이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장소에는 못 가 봐서 리은이와 꼭 한번 와 보고 싶었다"며 남양주의 한 레스토랑으로 향한다. 이후 이다은은 당시 윤남기가 프러포즈에 성공했던 테이블에 다시 앉으며 "그때는 둘이었는데, 지금은 리은이는 물론 배 속에 있는 리기까지 네 명이 함께 왔네"라고 감격에 젖는다.
이들 커플은 2년 전 프러포즈를 복기하며 추억 여행에 빠져든다. 이다은은 "'돌싱글즈2' 동거 촬영 당시 '아들을 낳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실제로 꿈이 현실이 되니까 너무 신기하다"며 행복해한다. 이어 그는 리은이에게 "여기서 아빠가 엄마에게 결혼하자 했어"라고 다정히 설명하지만 리은이는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왜요?"라는 반전 반응을 드러내 두 사람을 빵 터지게 만든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식사를 마친 윤남기는 리은이에게 "손 씻으러 가자"고 한 뒤, 아내 몰래 딸과 함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2년 전 프러포즈 당시처럼, 둘째 출산을 앞둔 이다은을 위해 또 한 번의 감동 이벤트를 기획했던 것. 과연 윤남기와 리은이가 공들여 선보인 이벤트가 무엇일지, 이에 대한 이다은의 반응은 어떠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 최종회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