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메타버스 '트윈코리아'에 매거진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드테크 기업 식신은 외식 메타버스 '트윈코리아'에서 인플루언서 매거진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매거진 서비스를 통해 트윈코리아에서 유명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등의 추천 매장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인플루언서의 추천 맛집과 생생한 미식 매거진을 트윈코리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제휴와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차별화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푸드테크 기업 식신은 외식 메타버스 ‘트윈코리아’에서 인플루언서 매거진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트윈코리아는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매장을 담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방문 영수증 리뷰를 달면 추첨을 통해 각각 500포인트와 1만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트윈코리아에서 이용자인 ‘트래블러’가 방문한 식당의 리뷰를 작성하면 영수증 인증, 사진 추가 등의 옵션에 따라 최대 3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인플루언서의 추천 맛집과 생생한 미식 매거진을 트윈코리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제휴와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차별화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 "지도자 하니예 이란서 암살…이스라엘이 공격"
- 삼성폰으로 ‘찰칵’…남북 탁구 선수들, 시상대 올라 ‘빅토리 셀피’ [파리올림픽]
- 탁구 임종훈, 입대 20일 전 군면제.. “신경 안 썼다면 거짓” [파리올림픽]
- "달리는 차 창틀에 앉아 소리 질러" 블박에 딱 걸렸다...처벌은?
- 딸 결혼 반대하던 아버지 “조금 이따가 오라”는 딸 문자에 숨졌다[그해 오늘]
- "학부모 서명 받아와" 계약 해지 앞둔 교사에 갑질한 금성출판사
- "전 남친이 손님? 더 이상 못 견뎌"...쯔양, 가세연 고소
- '서동주 母' 서정희 "잘생긴 사람 좋아…못생긴 것에 한 맺혔다"
- ‘예상 외 부진’ 황선우의 자책 “나도 이해할 수 없는 결과”[파리올림픽]
- “아내가 남자친구 데려왔다”…신혼집서 셋이 동거한 日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