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붕어빵 딸 생방송에서 공개…“끼 많은 딸 엄마 닮아 부끄러움 많아”(‘파워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승수가 생방송에서 붕어빵 딸을 공개했다.
이날 류승수는 제주도에서 라디오 출연을 위해 올라온 거라며 "딸이 따라오겠다고 해서 데리고 왔다"고 밝혔다.
류승수는 "딸과 함께하는 순간이 뜻깊다. 딸이 라디오 하는 걸 보는 게 태어나 처음이다. 이 직업을 갖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웃어보였다.
이어 류승수는 딸이 배우가 되겠다고 하면 어떻게 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절대 안 한단다. 자기는 그런 거 시키지 말라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류승수가 생방송에서 붕어빵 딸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파워타임’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류승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류승수는 제주도에서 라디오 출연을 위해 올라온 거라며 “딸이 따라오겠다고 해서 데리고 왔다”고 밝혔다.
류승수는 “딸과 함께하는 순간이 뜻깊다. 딸이 라디오 하는 걸 보는 게 태어나 처음이다. 이 직업을 갖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웃어보였다.
류승수에게 한 청취자는 자녀들의 성향과, 미래 데뷔시킬 계획이 있는지 물었고, 이에 류승수는 “제가 딸과 아들이 있는데 특이한 게 성향이 반반이다. 딸은 끼가 많은데 엄마를 닮아 부끄러움이 많다. 그래서 주저하는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류승수는 딸이 배우가 되겠다고 하면 어떻게 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절대 안 한단다. 자기는 그런 거 시키지 말라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59점을 어떻게 이겨요, 한국이 너무 강했다!…압도적인 남자양궁, 단체전 3연패 달성![SS파리in]
- 홍콩전인데 중국 관중까지 동참한 “짜요” 소음 공격…압도적 경기력으로 침묵시켰다! 신유빈-
- 도마 오른 ‘양재웅의 정신세계’ 사망사고 2개월간 공감은 방송에서만? 66만 구독자 분노
- ‘황재균 이혼설’ 지연, 40일 만에 활동 재개...무슨 글 올렸길래
- 송혜교, 고현정과 훈훈한 우정 자랑...깜짝 선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