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10년 연속 KSQI '수입차판매점' 부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3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0년 연속 수입자동차 판매점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벤츠는 고객 판매 접점에서 '97.1점'을 받으며 수입차 판매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3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0년 연속 수입자동차 판매점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산정한다. 서울시와 5대 광역시 서비스 평가단은 34개 산업에 속한 140개 기업·기관 대상으로 대면 면접 등을 통해 각 항목을 평가한다.
벤츠는 고객 판매 접점에서 '97.1점'을 받으며 수입차 판매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 수입인증중고차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상국 벤츠코리아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은 “모든 고객 접점 분야에서 노력한 덕분에 뜻깊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 만족을 항상 우선순위에 두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 업황 회복에 '깜짝실적' 견인
- 대주전자재료, 파나소닉에 실리콘 음극재 공급…테슬라 전기차 탑재 임박
- [단독]현대차, 수소차 '넥쏘' 후속 7년 만에 나온다…내년 5월 양산
- [스페셜 리포트]스마트폰 '비수기' 선방…하반기 갤럭시Z6 승부수
- 정부·기업·학계 전문가 모여 한국형 AI 기본법 위한 논의
- 과기정통부·개보위 “데이터 규제해소·R&D로 자율주행 AI 고도화”
- 하마스 최고지도자 이스마엘 하니예, 이란서 피살…공식 발표
- 티메프 사태 영향 PG·상품권 이어 '콘사'도 흔들
- 외국인 창업가 지원, 특별비자 제도 도입…'글로벌 스타트업 센터' 개소
- 이진숙 방통위원장 취임 일성 “공영방송 이사회 구성 조속히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