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 완화?…'로드나인' 신규 서버 '마레크'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에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8월 2일 오후 6시에 오픈되는 로드나인의 신규 월드명은 '마레크'로 결정됐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이용자에게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서버 오픈 이후 로드나인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호문(펫)'은 물론 각종 성장 재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에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8월 2일 오후 6시에 오픈되는 로드나인의 신규 월드명은 '마레크'로 결정됐다. 기존 월드의 서버군과 같은 10개가 추가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지난 12일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기록하고,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스마일게이트는 꾸준한 이용자 유입으로 대기열 등 이용의 불편함이 있음을 인지, 이번 서버 추가를 통해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이용자에게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서버 오픈 이후 로드나인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호문(펫)'은 물론 각종 성장 재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재영 로드나인 사업총괄·스마일게이트 이사는 "로드나인 출시 이후 이용자가 보여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높은 자유도의 육성 및 전투 시스템으로 장르 본연의 함께하는 즐거움을 살린 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고로 요절한 정은임 아나운서, AI로 다시 만난다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논란 일파만파
- 서동주, 경매 낙찰 새집이 폐가 “싸게 샀다..사실 눈물 살짝 나” (이…
- [올림픽] '우리 북한 아니오', 가족에 전할 말은 "없습니다" → 삭막…
- '7kg 찐' 손담비♥이규혁 침대 위 초밀착 "2번째 시험관 도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