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세 성현아, 성난 등근육…엄마니까 지키는 건강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현아가 근육질 몸을 자랑하며 운동을 열심히 하는 뭉클한 속내를 드러냈다.
성현아는 30일 자신의 SNS에 "방학이지만 아이 학원 간 시간 틈내서 저는 오늘도 뚠뚠! 운동은 저를 위해서도 하지만 가족을 위해서 하는 것이 저의 진짜 이유"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성현하는 "늘 강조하지만, 엄마가 건강해야 집안이 바로 서고 가정이 평안하다"며 "엄마뿐만 아니라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기자"라고 전했다.
영상 속 성현아는 등 근육을 단련을 위해 열심히 운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현아는 30일 자신의 SNS에 “방학이지만 아이 학원 간 시간 틈내서 저는 오늘도 뚠뚠! 운동은 저를 위해서도 하지만 가족을 위해서 하는 것이 저의 진짜 이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어릴 적 엄마가 일찍 돌아가신 저는 엄마가 없는 가정이란 것이 얼마나 힘든가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다"며 "매일 머리가 아프시다면서도 조금이라도 아끼시려고 병원 한번 제대로 가신 적 없는 엄마가 지금 생각하면 너무 안쓰럽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또 성현하는 "늘 강조하지만, 엄마가 건강해야 집안이 바로 서고 가정이 평안하다"며 "엄마뿐만 아니라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기자"라고 전했다.
영상 속 성현아는 등 근육을 단련을 위해 열심히 운동 중이다. 건강미 넘치는 뒤태가 시선을 모은다.
한편 성현아는 1994년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싱글맘으로 슬하에 아들이 하나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너무 더워라” 블랙 튜브톱으로 볼륨감 뽐내 [DA★]
- ‘빈지노♥’ 미초바, 만삭에도 붓기 없는 비키니 D라인 [DA★]
- 서예지, 새 출발 근황 공개…밝은 미소 가득 [DA★]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사기 피해 금액만 20억”…아내 눈물 펑펑 (한이결)
- 사업 망한 지진희, 30억 빌라 걸었다…전 아내와 재결합할까 (가족X멜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