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 기념 첫 서버 이전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하고, 신규 지역·보스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 편의를 위해 서버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서버 이전은 7월 31일과 8월 2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넷마블은 출시 100일을 기념한 출석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 '희귀 영웅 정령 소환권', '4강 태고 신성패 선택상자' 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하고, 신규 지역·보스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 편의를 위해 서버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서버 이전은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번에 이동할 수 있고, 동일 월드 내에서 서버 이동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은 7월 31일과 8월 2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신규 지역 '영광의 땅'은 '르파치' 출신 씨족인 벽씨족이 자리 잡고 있으며, 열대 기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영광의 땅이 추가됨에 따라 새로운 필드보스 '수프나'와 다양한 채집물이 등장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신규 보스 '수프나'는 바람으로 밀치거나 날아올라 공격하는 스킬이 특징으로, 보스 패턴에 대한 개개인의 숙련도에 따라 기여도 순위가 좌우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여름 수영복 의상을 선보이고, 출석 이벤트 보상으로 '밀짚모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넷마블은 출시 100일을 기념한 출석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 '희귀 영웅 정령 소환권', '4강 태고 신성패 선택상자'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게임 진행하면서 획득한 증표를 이용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100일 성장 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고로 요절한 정은임 아나운서, AI로 다시 만난다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함익병 "난 子 결혼한 것도 몰랐다…성인되면 스스로 결정해야" ('아빠나…
- [SC이슈] "탕웨이 사망"…장원영·송혜교 괴롭히던 中, 또 가짜뉴스→소…
- [올림픽] "이거 조작 아니야" 서핑하고 공중부양까지 하네! → 극찬 쏟…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