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1. 파리올림픽 탁구 혼합복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임종훈-신유빈 조가 12년 만에 우리 탁구의 올림픽 메달리스트가 됐습니다.
유도 남자 81kg급의 이준환 선수는 세계 1위를 꺾고 동메달을 따냈습니다.
3.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어제(30일)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1시간 30분 동안 비공개 회동을 가졌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SBS 홈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d/?id=N1007744670
1. 파리올림픽 탁구 혼합복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임종훈-신유빈 조가 12년 만에 우리 탁구의 올림픽 메달리스트가 됐습니다. 유도 남자 81kg급의 이준환 선수는 세계 1위를 꺾고 동메달을 따냈습니다.
2. 윤석열 대통령이 방송통신위원회 이진숙 위원장과 김태규 상임위원을 임명했습니다. 고용노동부장관 후보자에는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장을 지명했습니다.
3.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어제(30일)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1시간 30분 동안 비공개 회동을 가졌습니다. 윤 대통령은 당의 일을 책임지고 잘해달라는 취지의 주문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4. 마두로 대통령이 3선에 성공했다는 대선 개표 결과를 둘러싸고 베네수엘라의 반정부 시위가 격화하고 있습니다. 군 장병이 사망하고 야권 인사와 시민들에 대한 체포가 이어지는 등 사태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 [올림픽] 태극기·인공기 나란히 오른 탁구장…함께 삼성폰 '셀카'
- "옷 어떻게 갈아입냐"…커튼 없는 선수촌 '당황'
- 한밤 아파트단지 정문서 '일본도 참극'이라니…주민들 몸서리
- 사생활 폭로 방송 예고해 옛 여친 사망…BJ 징역형 집유 확정
- [올림픽] '반나체 블루맨', 개회식 논란에 "누드는 올림픽 기원"
- [올림픽] 동메달 따고 눈물이 왈칵…이준환 "다시 4년 준비할게요!" (공식 인터뷰)
- 올해 적십자도 64억 샀는데…티메프 쇼크에 "이건 어쩌지"
- 윤 대통령, 한동훈에 "자기 사람 만드는 게 중요…폭넓게 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