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전혜진"…'크로스' 빛내는 조연 군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 염정아 주연의 '크로스'가 화려한 조연 군단으로 영화의 재미를 높였다.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 분)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염정아 분)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락 액션 영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황정민, 염정아 주연의 '크로스'가 화려한 조연 군단으로 영화의 재미를 높였다.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 분)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염정아 분)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락 액션 영화.
황정민, 염정아의 첫 연기 호흡과 더불어 전혜진부터 정만식, 김찬형, 김주헌, 차래형, 이호철, 옥자연까지 명품 신스틸러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명훈 감독은 신인 감독다운 재치 있는 발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베테랑 배우인 황정민과 염정아의 새로운 모습을 이끌어냈다. 특수요원 출신이지만 과거를 숨긴 채 아내를 내조하며 살아가고 있는 베테랑 주부 '강무'와, 사격 은메달리스트 출신이자 강력범도 때려잡는 에이스 형사 '미선'은 두 배우의 수많은 필모그래피 뿐만 아니라 여타의 어느 작품에서도 본 적 없었던 '반전 부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전혜진이 연기한 '희주'는 '강무'의 옛 동료로, 일련의 사건에 휘말려 '강무'와 함께 다시 비밀스러운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특수요원이었던 과거를 숨긴 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강무'의 일상 속 예상치 못한 사건을 몰고오는 '희주'의 등장은 극의 다이내믹한 전개를 이끌며 긴장감을 더한다.
'미선'의 든든한 동료이자 강수대의 팀장 '상웅' 역은 정만식이 맡아 유쾌한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정만식은 극 중에서 '미선'을 비롯한 강수대 팀원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김찬형이 맡은 '정록'은 '강무'와 '희주'에게 사건 해결의 중요한 키를 제공하며 조력자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강무', '희주'와 비밀스레 접선해 무언가를 설명 중인 '정록'의 스틸은 그가 두 사람에게 건넨 결정적인 단서가 과연 작전의 성공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갑작스레 실종된 '강무'의 예전 동료이자 '희주'의 남편 '중산' 역은 김주헌이 맡았다. 모진 고문을 당하고 있는 '중산'의 스틸은 과연 그를 납치한 자들의 정체는 무엇인지, '강무'와 '희주'가 무사히 그를 구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차래형, 이호철이 연기한 '헌기'와 '동수'는 어딘가 어설프지만 없어서는 안 될 강수대의 팀원이다. 등장할 때마다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는 두 사람은 '크로스'의 감초 같은 역할을 하며 빵 터지는 웃음을 책임진다.
'중산'의 조력자 '선우' 역에는 옥자연이 분해 열연을 펼친다. 옥자연은 실종된 '중산'이 비밀리에 수행 중이던 임무를 이어받아 수행하는 '선우'의 모습을 강렬한 액션 연기와 함께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크로스'는 8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탁구 신유빈·임종훈 7.7%, 유도 이준환 6.0%"…값진 동메달의 순간, 시청자 '픽'은 SBS
- "故 이선균 분장 후 환호, 200% 해냈다"…'행복의 나라' 제작기 공개
- '파묘' 정윤하, 암 재발 아니었다…"종양 제거 수술 진행"
- '미니언즈'는 왜 파리 올림픽 개막식에 나왔나
- 성시경 합동콘서트, 올 가을에도 연다…양희은→백지영 초호화 라인업
- 에스파 카리나, 컨디션 난조 여전…오사카 이어 후쿠오카 콘서트도 불참
- 하니와 결혼 앞둔 양재웅, 환자 사망에 사과 "참담한 심정…법적 책임 다할 것"
- '눈물의 여왕' 문태유, 10월 9일 비연예인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