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운드 220은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공간'을 테마로 LG전자의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YG(영 제너레이션)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 팝업존은 LG전자의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랩스가 중심이 됐다.
고객들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험·혁신적 아이디어 제품 소개
LG전자가 30일부터 8월 2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LG 랩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그라운드 220은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공간’을 테마로 LG전자의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YG(영 제너레이션)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 팝업존은 LG전자의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랩스가 중심이 됐다.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사진)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 등 이색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존에서는 360도 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며, LG 그램 Pro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역 운전자 잘못이라도 형량 최고 5년"…한문철 "엄벌해야"
- “벌써 4000명이나 당했다” ‘이 문자’ 뭐길래…‘날벼락’
- 쯔양, 가세연 김세의 대표 고소…"허위사실 유포로 피해 극심"
- 검찰 '쯔양 협박' 연루 변호사·카라큘라 구속영장 청구
- "반갑노"…죽었다던 20대 래퍼, 신곡 띄우려 '자살 자작극'
- “내 눈을 의심함”…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전자담배 피운 승객 ‘공분’
- "탕웨이 사망했다"…중국발 가짜 뉴스 일파만파
- 세븐·이다해, 결혼 1년만에 혼인신고·신혼집 공개
- “밥·친구보다 탁구가 좋아”…5살 신유빈 깜찍한 방송 모습 화제
- 마약 로버트 할리 이혼 위기 "그 일(마약)만 없었으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