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포털 사이트 대표 된다더니…훈훈한 남친미 자랑 ('넉오프')[화보]

이소정 2024. 7. 31. 1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92년생 배우 우도환이 8월호 지큐 화보를 통해 '화보 장인' 수식어를 굳건히 다졌다.

오사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우도환의 비주얼은 그야말로 '남친짤'의 정석이다.

우도환은 편안한 스타일과 웨이브 헤어, 키치한 포인트의 아이웨어 등을 통해 그의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며 우도환은 오사카 거리를 누빈 화보와 그의 훈훈한 모멘트가 녹아든 패션 필름은 지큐 코리아 8월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지큐 코리아 제공



1992년생 배우 우도환이 8월호 지큐 화보를 통해 '화보 장인’ 수식어를 굳건히 다졌다.

오사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우도환의 비주얼은 그야말로 '남친짤'의 정석이다. 그간 그에게서 봐왔던 진중하면서도 그윽한 모습과 시크하고 퇴폐적인 매력은 물론, 여기에 천진하고 장난기 어린 포즈로 소년미를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우도환은 편안한 스타일과 웨이브 헤어, 키치한 포인트의 아이웨어 등을 통해 그의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컷마다 달라지는 그의 표정과 무드에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사진=지큐 코리아 제공



그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알려졌다. '넉오프'는 IMF 당시 실직한 평범한 남자 김성준이 20세기 말 짝퉁 사업에 뛰어든 후 21세기를 살아가며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짝퉁왕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우도환은 김성준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대표 이민석 역을 연기한다. 김성준이 재정적 위기에 빠졌을 때 위기 돌파의 창구로 활용하는 인물이다. 김성준 역은 김수현이 캐스팅됐다.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며 우도환은 오사카 거리를 누빈 화보와 그의 훈훈한 모멘트가 녹아든 패션 필름은 지큐 코리아 8월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