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노인복지진흥회·단우복지재단, 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에 쌀 500kg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노인복지진흥회와 단우복지재단이 지난 29일 어려운 노인들과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에 쌀 500kg을 기부했다.
부산노인복지진흥회와 단우복지재단은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과 노인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찬률 단우복지재단 이사장은 "노인과 이웃들이 겪는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노인복지진흥회와 단우복지재단이 지난 29일 어려운 노인들과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에 쌀 500kg을 기부했다.
부산노인복지진흥회와 단우복지재단은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과 노인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는 그 일환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노인들과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됐다.
부산노인복지진흥회와 단우복지재단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정찬률 단우복지재단 이사장은 “노인과 이웃들이 겪는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남연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큰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쌀은 우리 지회의 많은 노인분들께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실혼 아내'의 빚…남편이 갚아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탕웨이 사망" 중국발 '가짜뉴스'…소속사 입장마저 '가짜'
- "피해금액 1조 넘나드는데"…구영배는 '해결의지'만 강조
- 서경덕 교수 "중국 누리꾼 파리올림픽 잇단 실수 분노한 한국 조롱"
- 모범운전자의 잘못된 '수신호'…사고 났다면 책임은?[기가車]
- '은평구 아파트 살인' 30대 男…"날 미행하는 스파이라고 생각했다"
- "아파트 한 채 '줍줍'에 300만명 몰렸다"
- 러닝머신 안 끄고 간 노인…30대女 다치자 "내가 끄랴?"
- "방송에 출연한 맛집, 삼겹살 6조각을 3만원에…심지어 불친절하기까지"
- '입법 강행→대통령 거부권'…늪에 빠진 국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