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한남동 패션5에 ‘젤라또 카페’ 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서울 한남동에 있는 패션5에 '젤라또 카페'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젤라또 카페는 프랑스 미식가이드 라 리스떼(LA LISTE)에서 수상한 일본 셰프의 기술을 전수 받아 젤라또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SPC그룹이 서울 한남동에 있는 패션5에 ‘젤라또 카페’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패션5’는 SPC그룹이 빵과 케이크, 디저트를 선보이는 플래그십 매장이다. ‘젤라또 카페’는 프리미엄 젤라또와 이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패션5 1층에 별도의 공간으로 구성된 젤라또 카페에서는 피스타치오, 초콜릿, 망고, 5-베리즈 등 직접 만든 수제 젤라또 16종을 비롯해 젤라또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 ‘젤라또 파르페’와 ‘젤라또 크레페’등을 선보인다.
젤라또 활용 디저트는 ‘젤라또 파르페 : 복숭아’, ‘젤라또 파르페 : 자두’, ‘젤라또 크레페 : 복숭아’, ‘젤라또 크레페 : 자두’ 등이다. ‘제주 우전 녹차’, ‘하동 잭살 홍차’ 등 음료도 선보인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젤라또 카페는 프랑스 미식가이드 라 리스떼(LA LISTE)에서 수상한 일본 셰프의 기술을 전수 받아 젤라또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역 운전자 잘못이라도 형량 최고 5년"…한문철 "엄벌해야"
- “벌써 4000명이나 당했다” ‘이 문자’ 뭐길래…‘날벼락’
- 쯔양, 가세연 김세의 대표 고소…"허위사실 유포로 피해 극심"
- 검찰 '쯔양 협박' 연루 변호사·카라큘라 구속영장 청구
- "반갑노"…죽었다던 20대 래퍼, 신곡 띄우려 '자살 자작극'
- “내 눈을 의심함”…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전자담배 피운 승객 ‘공분’
- "탕웨이 사망했다"…중국발 가짜 뉴스 일파만파
- 세븐·이다해, 결혼 1년만에 혼인신고·신혼집 공개
- “밥·친구보다 탁구가 좋아”…5살 신유빈 깜찍한 방송 모습 화제
- 마약 로버트 할리 이혼 위기 "그 일(마약)만 없었으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