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경기패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37% 할인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8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와 함께 'The 경기패스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남상은 경기도 교통국장은 "이번 The 경기패스 제휴 이벤트는 가입자들에게 특별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The 경기패스 가입자들의 대중교통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구상,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The) 경기패스 가입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에서 놀자’
경기도는 8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와 함께 ‘The 경기패스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대상은 The 경기패스 가입자 본인과 동반 1인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37% 특별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 참여는 입장권 발권 시 K-패스 앱에서 The 경기패스 가입자인 것을 인증하면 된다. The 경기패스 가입 여부는 K-패스 앱 초기 화면 또는 K-패스 적립내역의 ‘나의 지자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경기패스 가입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어른 입장권을 2만2천원(할인전 3만5천원)에, 어린이 입장권은 1만 9천500원(할인전 3만1천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스카이 역시 우대가에 입장할 수 있다. 어른의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3만1천원이지만 인증 완료 시 2만2천원, 어린이의 경우 2만7천원에서 1만9천500원에 입장 가능하다.
남상은 경기도 교통국장은 “이번 The 경기패스 제휴 이벤트는 가입자들에게 특별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The 경기패스 가입자들의 대중교통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구상,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he 경기패스의 가입자는 84만명으로 K-패스 전국 가입자 수인 194만명의 43%로 전국 최다인 것으로 나타났다. The 경기패스는 K-패스의 월 60회 한도를 무제한으로 확대하고, 매달 대중교통 비용의 20~53%(20·30대 청년 30%, 40대 이상 20%, 저소득층 53%)를 환급해 준다. 30% 환급 대상인 청년의 기준도 19~34세에서 19~39세까지 확대했다.
김창학 기자 chkim@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열아홉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해요”
- 보드게임에서 AI기술까지… 모든 콘텐츠가 한곳에 ‘경기콘텐츠페스티벌’ [현장르포]
- 수원 현대건설, “우리도 6연승, 흥국 기다려”
- [영상] 김동연, “윤 대통령 스스로 물러나야”…차기 대선 주자 발돋움 목적?
- 부천시, 찬밥신세 ‘택시쉼터’… ‘복지센터’로 업그레이드 [경기일보 보도, 그 후]
- 수험생들 ‘긴장 가득’… “좋은 결과 있기를” [2025 수능]
- 수능 ‘D-1’ 예비소집·출정식…“선배, 수능 대박 나세요” [현장, 그곳&]
- ‘2024 민주당 경기도당 기초의원 워크숍’ 진행
-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 참여중"...미국 블링컨 장관 "단호 대응"
- 인천 백령‧대청 가을꽃게 ‘풍어’…남북 긴장 속 어민들 모처럼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