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멤버십 회원은 '슈퍼적립' 상품에 10% 더 적립…3개월 시범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는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적립금 외에 최대 10%를 더 적립해주는 슈퍼적립 프로모션 시범운영(CBT)을 3개월 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슈퍼적립' 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 기존 적립 혜택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외에 추가로 결제 금액의 최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네이버는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적립금 외에 최대 10%를 더 적립해주는 슈퍼적립 프로모션 시범운영(CBT)을 3개월 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슈퍼적립' 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 기존 적립 혜택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외에 추가로 결제 금액의 최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월 결제 금액 20만원까지 기본 구매적립 1% 외에 추가 4% 적립 혜택을 제공해 최대 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또 20만원부터 300만원까지의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기본 구매 적립 1% 외에 추가 1%가 적립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최대 15%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멤버십 회원이 판매가가 10만원인 슈퍼적립 상품을 구매한다면 기존 5% 적립 혜택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적립 받고 이에 더해 슈퍼적립 최대 10% 혜택으로 1만원이 추가로 적립, 총 1만5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슈퍼적립 혜택의 경우 기존 멤버십 혜택과 달리 적립 한도가 없어 멤버십 회원의 혜택 체감도가 보다 높아질 것으로 네이버 측은 기대하고 있다. 단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이나 주문 시 옵션 상품에 따른 추가 금액, 쿠폰을 사용한 금액 등은 최대 10% 슈퍼적립 대상 금액에서 제외된다.
슈퍼적립 태그는 네이버쇼핑과 슈퍼적립 전용관에서 생수나 각종 생필품, 식품, 트렌드 패션 등 이용자가 자주 구매하는 상품들을 중심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담당하는 정한나 네이버 리더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핵심 정체성인 최대 5% 적립 혜택을 중심으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확장해 온 결과, 멤버십 유료 구독 유지 비율은 95%에 이른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의 충성도 높은 멤버십 회원에게 더 큰 적립 혜택으로 보답하며 멤버십 생태계를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실혼 아내'의 빚…남편이 갚아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탕웨이 사망" 중국발 '가짜뉴스'…소속사 입장마저 '가짜'
- "피해금액 1조 넘나드는데"…구영배는 '해결의지'만 강조
- 서경덕 교수 "중국 누리꾼 파리올림픽 잇단 실수 분노한 한국 조롱"
- 모범운전자의 잘못된 '수신호'…사고 났다면 책임은?[기가車]
- '은평구 아파트 살인' 30대 男…"날 미행하는 스파이라고 생각했다"
- "아파트 한 채 '줍줍'에 300만명 몰렸다"
- 러닝머신 안 끄고 간 노인…30대女 다치자 "내가 끄랴?"
- "방송에 출연한 맛집, 삼겹살 6조각을 3만원에…심지어 불친절하기까지"
- '입법 강행→대통령 거부권'…늪에 빠진 국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