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간 아내가 데려온 남친과 동거한 日 소이왕자 “불륜 허용”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7. 31. 10: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및 SNS 등에서 소이왕자(Soy王子)로 활동 중인 일본 남성이 유학 갔던 아내가 만난 남자 친구와 신혼집에서 동거해 열도를 뒤집었다.
소이왕자와 아내는 침실에서, 남자 친구는 소파에서 자며 함께 요리를 하기도 하는 등 일상을 공유했다.
소이왕자는 아내의 남자 친구가 떠나는 날 "언제든 돌아와라. 아내가 해외에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함께 해줘서 고맙다"고 말하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유튜브 및 SNS 등에서 소이왕자(Soy王子)로 활동 중인 일본 남성이 유학 갔던 아내가 만난 남자 친구와 신혼집에서 동거해 열도를 뒤집었다.
최근 복수의 일본 매체는 자유연애주의자를 주장하는 소이왕자의 사연을 소개했다. 그는 호주로 유학을 다녀온 아내가 현지에서 일본인 남자 친구를 만든 것을 인정하고 신혼집에서 함께 지냈다.
소이왕자는 이런 기이한 동거 상황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소이왕자와 아내는 침실에서, 남자 친구는 소파에서 자며 함께 요리를 하기도 하는 등 일상을 공유했다. 관련 게시물은 6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됐다.
소이왕자는 아내의 남자 친구가 떠나는 날 “언제든 돌아와라. 아내가 해외에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함께 해줘서 고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들의 관계가 공개되자 일본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하지만 그는 “아내의 취미가 ‘남자 친구 사귀기’라는 것을 알고 있고, 연애를 하는 동안에도 여러 남자를 만났고, 솔직하게 말해줬다. 성욕이 강한 아내를 매일 만족시키는 것은 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우리 집은 불륜이 허용된다”라고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소이왕자는 “아내가 행복하다면 나도 행복하다. 아내의 남자친구들은 아무도 나의 자리를 대신할 수 없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사랑, “너무 더워라” 블랙 튜브톱으로 볼륨감 뽐내 [DA★]
- ‘빈지노♥’ 미초바, 만삭에도 붓기 없는 비키니 D라인 [DA★]
- 김승현♥장정윤 “임신 준비 중에 이혼 위기…” (4인용식탁)[TV종합]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사기 피해 금액만 20억”…아내 눈물 펑펑 (한이결)
- 사업 망한 지진희, 30억 빌라 걸었다…전 아내와 재결합할까 (가족X멜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