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환, 일단 IL 등재 피했다...피츠버그는 전력 보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배지환이 부상자 명단 등재를 피했다.
배지환은 31일(한국시간)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원정경기 선발 제외됐지만, 부상자 명단에도 오르지 않았다.
부축을 받으며 나가야 할 정도로 부상 정도가 심각해 보였는데 이날은 일단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았다.
배지환의 부상자 명단 등재도 그때 결정될 가능성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배지환이 부상자 명단 등재를 피했다. 일단 지금은 그렇다.
배지환은 31일(한국시간)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원정경기 선발 제외됐지만, 부상자 명단에도 오르지 않았다.
전날 경기 도중 상대 태그를 피하려고 점프했다 착지하는 과정에서 왼쪽 무릎을 다쳤던 그다. 부축을 받으며 나가야 할 정도로 부상 정도가 심각해 보였는데 이날은 일단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았다.
우완 카르멘 마진스키가 왼어깨 염좌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고, 새로 트레이드로 영입한 좌완 제일렌 빅스, 그리고 트리플A에 있던 우완 제이크 우드포드가 팀에 합류했다.
40인 명단에서 두 선수의 자리를 위해 우완 달튼 제프리스가 60일 부상자 명단으로 이동했고 우완 라이더 라이언이 양도지명 처리됐다.
트레이드도 활발하게 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내야 유망주 찰스 맥아두를 내주는 조건으로 유틸리티 선수 아이재아 카이너-팔레파와 현금을 받는 트레이드에 합의했다.
마이애미 말린스에 내야수 가렛 포레스터, 우완 심준석을 주는 조건으로 외야수 브라이언 데 라 크루즈를 데려왔다.
뉴욕 양키스에 좌완 니콜라스 카레노를 주는 조건으로 좌완 조시 워커를 받아왔다.
또한 좌완 마틴 페레즈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로 트레이드하며 좌완 로날디스 히메네즈를 영입했다.
새로 영입한 선수들이 팀에 합류하면 26인 명단에서 대한 이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배지환의 부상자 명단 등재도 그때 결정될 가능성이 있다.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았다는 것을 부상이 예상보다 심하지 않다는 뜻으로 받아들일 수는 없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전반적으로 메이저리그 선수단 전력을 강화하는 쪽으로 방향을 틀었다. 팀이 포스트시즌 경쟁에서 살아남은 결과다.
데릭 쉘튼 피츠버그 감독은 ‘MLB.com’ 등 현지언론과 경기전 인터뷰에서 “4시간전보다 팀이 더 좋아졌다고 생각한다”며 팀이 더 강해졌다고 평했다.
[샌디에이고(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늦은 언론 플레이”...양재웅 원장 사과에도 유족 분노·비판 여론ing [MK★이슈] - MK스포츠
- “근거 없는 억측”…‘용준형과 결혼’ 현아, 이번엔 혼전임신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홍진영, 이미 미모 레전드인데..“단발로 자를까요? 말까요?” [똑똑SNS] - MK스포츠
- 제시카, 이탈리아에 뜬 백조! 우아한 미모 자랑한 탱크탑-롱스커트룩 - MK스포츠
- ‘뜨거운 눈물’ 무서운 대학생 이준환, 세계랭킹 1위 벨기에 선수 꺾고 동메달 가져왔다…허미
- “LA 한인 사회 대표해 뛰겠다” 다저스 이적한 ‘국대 내야수’ 에드먼의 각오 [현장인터뷰] - MK
- ‘하치무라가 망쳤다’ 亞 1황 일본, 개최국 프랑스에 연장 혈전 끝 분패…브라질전서 8강 도전 [
- 팀 K리그 ‘골문 정조준’ 손흥민? “우리가 감히 평가할 수 있는 선수 아냐” [MK인터뷰] - MK스포
- 김하성 옆자리 새 동료 제이슨 애덤 “내 뒤에 골드글러브 수비수, 기분 최고” [현장인터뷰] - MK
- 백마초 야구부, 왕피천 리그 4강 진출하며 U-12 전국유소년야구대회 8강 진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