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MnM, 제12회 사이언스캠프 개최…“미래 세대 육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 MnM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초등학교에서 제12회 'LS MnM 사이언스 캠프'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이번 캠프는 LS MnM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과학 교육 프로그램이다.
구동휘 LS MnM 대표는 "지역사회와 상생할 기회를 준 온산초등학교에 감사드리며, 미래 세대를 위한 과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산제련소 방문해 금속 지식도 얻어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LS MnM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초등학교에서 제12회 ‘LS MnM 사이언스 캠프’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이번 캠프는 LS MnM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과학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는 결연 학교인 온산초등학교 4학년 전교생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프로그램은 환경을 주제로 인류가 직면한 기후변화의 심각성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들은 전기자동차 만들기, 인공지능(AI) 블록교실, 드론 코딩, 도전 M퀴즈 등에 참여했다. LS MnM 온산제련소도 방문해 다양한 금속에 대한 지식을 얻고, 12.5㎏ 금괴를 들어보는 체험도 했다.
구동휘 LS MnM 대표는 “지역사회와 상생할 기회를 준 온산초등학교에 감사드리며, 미래 세대를 위한 과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역 운전자 잘못이라도 형량 최고 5년"…한문철 "엄벌해야"
- “벌써 4000명이나 당했다” ‘이 문자’ 뭐길래…‘날벼락’
- 쯔양, 가세연 김세의 대표 고소…"허위사실 유포로 피해 극심"
- 검찰 '쯔양 협박' 연루 변호사·카라큘라 구속영장 청구
- "반갑노"…죽었다던 20대 래퍼, 신곡 띄우려 '자살 자작극'
- “내 눈을 의심함”…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전자담배 피운 승객 ‘공분’
- "탕웨이 사망했다"…중국발 가짜 뉴스 일파만파
- 세븐·이다해, 결혼 1년만에 혼인신고·신혼집 공개
- “밥·친구보다 탁구가 좋아”…5살 신유빈 깜찍한 방송 모습 화제
- 마약 로버트 할리 이혼 위기 "그 일(마약)만 없었으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