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오윤아, 공개연애 시작…여배우 '사생활' 카메라에 담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공개연애를 시작한다.
오는 8월 2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잠든 연애 세포를 깨울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8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공개연애를 시작한다.
오는 8월 2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상형 남성들과의 데이트를 통해, 배우가 아닌 여자로서 진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앞서 '여배우의 사생활' 측은 로맨스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는 초호화 출연진 라인업으로 많은 이들의 설렘과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런 가운데, 31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여배우들과 공개연애를 시작할 상대 '운명男'들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훤칠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남자 출연자들은 뒷모습만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내며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런가 하면 남자 출연자들 옆에 선 '여신 미모' 여배우 트리오의 좀처럼 볼 수 없는 수줍음 가득 모먼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녀로 돌아간 듯한 오윤아의 "사랑하는 사람이 필요해. 괜찮은 사람 나타날 것 같아"라는 멘트에 이어, 이수경의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게 중요한 것"이라는 이야기가 기대감을 자극했다. 맏언니 예지원은 "연애하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면 너무 감사한 거죠"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잠든 연애 세포를 깨울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8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혼숙려캠프', 정규 편성 확정…진태현 합류→3MC 캠프 투입
- '파리올림픽' 양궁 김제덕→펜싱 男 사브르 단체…대회 5일차 주요 경기 일정은?
- 기안84, 기타 연주까지?…미국 길거리 버스킹 도전 '음악일주'
- [포토] 김영대, 분위기 모델
- 표창원 "김동현 경찰 채용시험 준비…허당미 설정인 줄"(히든아이)
- 전현무→유현준 토크쇼 '이유있는 건축', 8월 14일 MBC 방송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