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랩스' 팝업존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그라운드 220'에서 LG랩스를 체험할 수 있는 '우와한 라이프스 굿 연구소' 팝업존을 8월 25일까지 운영한다.
그라운드 220은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공간'을 테마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영 제너레이션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LG전자는 팝업존을 통해 LG랩스를 알리고 미래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그라운드 220'에서 LG랩스를 체험할 수 있는 '우와한 라이프스 굿 연구소' 팝업존을 8월 25일까지 운영한다.
그라운드 220은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공간'을 테마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영 제너레이션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LG랩스는 LG전자의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팝업존은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 등으로 구성했다.
고객은 팝업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 존에서는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고, LG 그램 프로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 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OLED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한다.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인공지능(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래드 가치가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팝업존을 통해 LG랩스를 알리고 미래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올해는 인플루언서 침착맨, 조승연의 탐구생활, 미미미누 등과 협업해 LG 랩스를 알린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 업황 회복에 '깜짝실적' 견인…“HBM3E 3분기 양산”
- 미국 기준금리 8회 연속 동결…“인플레 진전”, 9월 인하 가능성 시사
- 정부, 스테이지엑스 제4이통 취소 확정
- 이진숙, 취임 첫날 공영방송 이사 선임 의결…비공개회의
- 반도체 더 높이 난다…삼성 하반기 HBM 장착
- “아내가 데려온 애인과 함께 살아”… 日 부부의 기이한 동거
- 삼성전자 노사 임금교섭 최종 '결렬'…총파업 수위 높이나
- [디지털 기반 스마트시티 정책 확산 방안 좌담회] “스마트시티·디지털화 성패, 거브테크에 달
- 석유사업법 시행 임박…“SAF 확산 중장기 전략 발표에 세액공제 등 지원책 포함돼야”
- “러군, 우크라 전장서 北 대전차 미사일 '불새-4' 사용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