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10월에 다시… 앙코르 공연 개최

김진석 기자 2024. 7. 31.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브
플레이브(예준·노아·밤비·은호·하민)가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플레이브는 10월 5일과 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Hello, Asterum! ENCOR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 4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플레이브 첫 단독 콘서트 앙코르 버전이다. 플레이브는 앞선 콘서트 당시 뛰어난 기술력과 다채로운 선곡, 유쾌한 이벤트와 VCR 영상 등 버추얼 아이돌 만이 선보일 수 있는 풍성하고 재미있는 공연으로 호평 받았다.

소속사 블래스트는 '지난 콘서트 이후 앙코르에 대한 팬들의 열렬한 요청을 받았다. 플레이브에게 보내주는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콘서트 개최를 결정했다'며 '이번 공연에서는 기존 세트리스트에 없던 무대들을 새롭게 추가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단독 콘서트 선예매 티켓 오픈 당시 7만 명이 넘는 팬들이 동시 접속하며 빠른 속도로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앙코르에서도 치열한 티켓 전쟁과 더불어 뜨거운 열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