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캐치, 론칭 한달 만에 올리브영 입점

파이낸셜뉴스 2024. 7. 31.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6월 론칭한 신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키치캐치(KITSCH CATCH)가 론칭 한 달 만인 지난 1일 올리브영과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키치캐치 관계자는 "론칭 한달 만에 키치캐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키치캐치만의 바이브를 담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진출하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론칭한 신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키치캐치(KITSCH CATCH)가 론칭 한 달 만인 지난 1일 올리브영과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오는 8월 1일부터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키치캐치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키치캐치는 이번 입점을 기점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꾸준히 확장해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키치캐치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1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통해 페스티브 아이라이너를 단 하루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키치캐치 X 올리브영’ 론칭 기념 기획전도 마련된다. 8월 1일부터 12일까지는 키치캐치 전 제품을 25% 할인 판매하며, 8월 1일부터 28일까지는 키치캐치 제품 구매 시 유니크한 리무버블 스티커를 선물한다.

키치캐치는 컬러 테마파크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획일화된 기준에 순응하지 않고 독보적인 컬러 바이브를 통해 나만의 무드를 완성하는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키치캐치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페스티브 아이라이너’와 ‘치키 컬러 밤’을 필두로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치캐치의 베스트셀러인 페스티브 아이라이너는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마일드 블랙, 모던 브라운, 소다블루, 잼 핑크, 세이지 옐로우, 베이비 오렌지 총 6컬러로 구성되어 피부 톤과 그날의 스타일링에 맞춰 다채롭게 활용 가능하다. 통통 튀는 키치한 컬러 무드를 강조할 수 있는 선명한 페인팅 발색으로, 섬세하게 아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임상을 받은 밀착 픽싱 아이라이너로 유수분이 많은 환경에서도 지속력이 강해 고온다습한 여름 휴가철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롱래스팅 아이라이너뿐 아니라 바디 타투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 라이너이다. 저자극 임상을 받은 알코올 프리 제품인 만큼,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키치캐치의 또 다른 대표 제품인 치키 컬러 밤은 매트하고 블러한 립과 보습 립밤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키치캐치 오리지널 포뮬러로 탄생했다. 맑으면서도 매트한 제형을 구현해 립앤치크로 활용하기도 적당하다. 걸리시한 로지 모브 컬러의 ‘해피니스’, 키치 감성에 아이코닉함을 더한 마젠타 핑크 컬러의 ‘조이’, 경쾌한 네온 코럴 컬러의 ‘졸리’, 러블리한 감성의 플라워 코럴 컬러의 ‘딜라이트’, 네온 컬러의 키치 오렌지 컬러의 ‘플레이풀’, 따뜻한 컴핀 오렌지 컬러의 ‘블리스’, 산뜻하면서도 강렬한 브리지 레즈 컬러의 ‘플레저’, 세련된 무드의 레디시 브라운 컬러인 ‘글리’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키치캐치 관계자는 “론칭 한달 만에 키치캐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키치캐치만의 바이브를 담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진출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