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인즈가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하인즈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큰 부피에도 핸들링이 쉽도록 개선됐다.
하인즈 화이트 식초는 전통 방식으로 만든 깔끔하고 순수한 맛으로, 일반 양조식초와 달리 쓰고 엷은 맛이 없으며, 곡류나 과일향이 없어 모든 재료의 고유한 맛과 향을 살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화이트 식초는 7월 말부터 이커머스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인즈가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하인즈 화이트 식초 리뉴얼 패키지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큰 부피에도 핸들링이 쉽도록 개선됐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게 1gal(1갤론)과 5L(5리터)로 유지된다.
하인즈 화이트 식초는 전통 방식으로 만든 깔끔하고 순수한 맛으로, 일반 양조식초와 달리 쓰고 엷은 맛이 없으며, 곡류나 과일향이 없어 모든 재료의 고유한 맛과 향을 살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종 반찬, 드레싱 원료, 오이 절임, 소스 배합,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며, 생선 비린내를 제거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화이트 식초는 7월 말부터 이커머스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하인즈는 다양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특히 케첩, 마요네즈, 소스, 식초와 같은 부엌의 필수품을 제공하며, 엄격한 기준과 전통적인 제조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해 150년이 넘는 세월동안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식생활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염에 픽 하고 쓰러졌다"…'치사율 100%' 공포 [건강!톡]
- "우산 필요한 분들 가져가세요" 했더니…꽂이까지 다 털렸다
- '인증샷이 뭐길래'…10대 인플루언서 숨진 이유
- "밥 지을 쌀이 없다" 날벼락…'초유의 사태' 벌어졌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 삼성 '게임체인저' 기대감 폭발…위기에도 '3조' 파격 투자
- "이제 못 사먹겠다" 등 돌린 서민들…맥도날드 '초비상'
- "밥 지을 쌀이 없다" 날벼락…'초유의 사태' 벌어졌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 '역대급 엔저'에 관광객 넘쳐나더니…日 '초비상' 걸렸다
- "한국 안 갑니다"…20% '급감'
- "연 5500조 날리고 금융위기까지…" 한국 향한 '무서운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