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혼돈' 21기에 찾아온 뒤늦은 불꽃 로맨스? 눈만 마주쳐도 '깔깔깔' 주인공은? (나는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1기 참가자들이 마지막으로 '찐 핑크빛'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21기 참가자들이 '슈퍼 데이트' 미션에 참여하며 로맨틱한 순간들을 만들 예정.
한편, '나는 SOLO'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1기 참가자들이 마지막으로 '찐 핑크빛'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21기 참가자들이 '슈퍼 데이트' 미션에 참여하며 로맨틱한 순간들을 만들 예정.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솔로나라 21번지'의 변화된 로맨스 지형도가 공개된다.
방송에서 한 솔로남은 치열한 미션을 통해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한 후, 즉시 호감을 가진 여성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다. 두 사람은 데이트 중 서로를 향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솔로남은 "당신이 정말 마음에 든다"며 솔로녀의 매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솔로녀는 그의 로맨틱한 말에 얼굴을 붉히며 수줍어했다.
또 다른 커플은 모두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커플룩을 맞춰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솔로남은 솔로녀의 드레스 색깔에 맞춰 급히 자신의 의상을 바꿔 입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에 MC 송해나는 "그런 센스 정말 멋지다! 진짜 괜찮은 남자다!"라고 감탄했다.
이 커플은 손에 손을 잡고 팔짱을 끼며 산책을 하는 등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이를 지켜본 MC들은 "정말 잘 어울린다!"라며 열렬히 응원했다.
한편, '나는 SOLO'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안산은 왜 없나요?" 韓 여자양궁 전무후무 10연패 쏟아진 질문, '맏…
- [SC이슈] "탕웨이 사망"…장원영·송혜교 괴롭히던 中, 또 가짜뉴스→소…
- 배우 박규점 “작년에 32세 아들 사망..코인 빚 1억 때문” 눈물 (특…
- 서동주 "금수저였지만 어려움 많아 알바 多, 이혼 전생 같아" ('이제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