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개봉주 홍보요정 모드…조정석→한선화 유튜브·예능 열혈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일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입소문 흥행 이륙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주역들이 개봉주에도 완전체로 모여 식지 않는 홍보 열정을 이어갈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폭발적인 반응 속 4일 연속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31일 오늘 개봉을 알린 영화 '파일럿' 팀이 영화를 향한 애정을 가득 담은 홍보 요정으로 활약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반응 속 4일 연속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31일 오늘 개봉을 알린 영화 ‘파일럿’ 팀이 영화를 향한 애정을 가득 담은 홍보 요정으로 활약을 이어간다. 유튜브, 방송, 화보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계속되는 홍보 레이스에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파일럿’의 주역들은 개봉주에도 다양한 홍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먼저 바로 오늘 개봉일 31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 한선화가 출연한다. 개그맨 박명수의 부캐인 얼굴천재 ‘차은수’와 만난 한선화는 영화 속 ASMR 뷰티 유튜버인 한정미의 컨셉으로 등장해 신선한 활약과 함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45분에는 조정석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특별한 비하인드를 전한다.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다시 한 번 출연을 알리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파일럿’과 ‘유 퀴즈 온 더 블럭’ 팀의 특별한 인연부터 촬영 비화에 이르기까지 어디서도 소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8월 1일(목) 오후 6시에는 조정석과 신승호가 유튜브 ‘빠더너스’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영화 ‘파일럿’ 속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한정우와 서현석의 선후배 컨셉을 살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배우들이 애정 가득한 열띤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공감 코미디로 올여름 극장가에 활력을 더할 영화 ‘파일럿’은 오늘부터 절찬 상영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정을 완전히 망가트려"...'일본도 참변' 40대 휴대전화엔
- "전 남친이 손님? 더 이상 못 견뎌"...쯔양, 가세연 고소
- 한국 계영 800m, 결승 6위로 마감...최고기록보다 5초 이상 늦어[파리올림픽]
- 한문철, '9명 사망' 시청역 역주행 참사 심층 분석…의문점 제기
- 딸 결혼 반대하던 아버지 “조금 이따가 오라”는 딸 문자에 숨졌다[그해 오늘]
- 혼자 1500m, 5000m, 1만m에 마라톤을 다 뛴다고?
- "아이 아파도 걱정 없어요" '유연근무'로 직원들 얼굴 폈다
- 여친 바리캉으로 밀고 소변봤는데…20대男, 7년→3년 감형
- "병원 앞에선 눈길 한번 안주더니"...양재웅 사과에 유족 분노
- “아내가 남자친구 데려왔다”…신혼집서 셋이 동거한 日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