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유니스 “내가 누구게?”…‘큐리어스’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유니스(UNIS)가 독특한 메시지를 담은 프로모션 필름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1일 유니스는 8월 6일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앨범의 '큐리어스'(CURIOUS) 필름을 공개했다.
필름에는 카드 게임을 통해 자신들이 누군지 짐작해 보는 유니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유니스는 데뷔 첫 컴백일인 8월 6일을 나를 찾는 카드 게임 데이로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유니스는 8월 6일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앨범의 ‘큐리어스’(CURIOUS) 필름을 공개했다.
필름에는 카드 게임을 통해 자신들이 누군지 짐작해 보는 유니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은 “후 엠 아이? 카드 게임데이!”(Who Am I? Card gameday!)라고 표기된 캘린더로 시작한다. 유니스는 데뷔 첫 컴백일인 8월 6일을 나를 찾는 카드 게임 데이로 연출했다.
이어 유니스는 본인들이 담긴 카드를 이마에 맞댄 채 게임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멤버들은 락스타, 슈퍼우먼, 공주, 미녀, 모델, 가수 등 수많은 키워드를 언급하며 본인들의 정체에 대해 유추했다. 여러 가치 추측을 쏟아내는 멤버들 사이에서 임서원이 해답을 찾은 듯한 표정과 목소리로 ‘유니스’라고 외쳤다.
유니스는 어딘가 엉뚱하면서도 독특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더불어 언급된 키워드가 아닌 오직 유니스 그 자체로 본인들을 표현하면서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앨범이다. 유니스의 남다른 자신감과 소녀들이 겪은 다이내믹한 모습 또한 담겨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비롯해 ‘데이틴‘ 마이셀프’(Datin’ Myself)와 ‘팝핀’(Poppin‘)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고트’(G.O.A.T·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가슴보다 더 작은 상의…언더붑 당당한 애티튜드 [DA★]
-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49세 맞아? 아찔한 애플힙 [DA★]
- 김승현♥장정윤 “임신 준비 중에 이혼 위기…” (4인용식탁)[TV종합]
- ‘박수홍♥’ 김다예 “임신하고 25kg 쪘다…거대산모”
- 中매체, ‘탕웨이 사망설’ 보도…가짜뉴스 확산하나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