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농촌진흥청・대한적십자사와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오츠카가 지난 30일 전주시 농촌진흥청 본청에서 농촌진흥청,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세 기관은 여름철 농작업 안전실천 및 농업인의 온열질환 발생 최소화를 위해 효과적인 대응책을 마련한다.
동아오츠카는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해법 제시와 구호물자를 지원한다.
전국 도원 및 시군센터와 협력해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에 필요한 프로그램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러드경제=정석준 기자] 동아오츠카가 지난 30일 전주시 농촌진흥청 본청에서 농촌진흥청,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세 기관은 여름철 농작업 안전실천 및 농업인의 온열질환 발생 최소화를 위해 효과적인 대응책을 마련한다.
농촌진흥청은 교육과 홍보를, 대한적십자사는 폭염 피해 예방 물품을 지원한다. 동아오츠카는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해법 제시와 구호물자를 지원한다. 온열질환 체온 모니터링과 스트레스・우울 검사, 체온 컨트롤 등을 포함한 온열질환 솔루션 트레이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8월 6일과 8일에는 충청남도 당진과 대구광역시에서 합동 캠페인을 벌인다. 전국 도원 및 시군센터와 협력해 농업인 온열질환 예방에 필요한 프로그램도 추가할 예정이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가세연 김세의 대표 고소…"허위사실 유포로 피해 극심"
- 검찰 '쯔양 협박' 연루 변호사·카라큘라 구속영장 청구
- "반갑노"…죽었다던 20대 래퍼, 신곡 띄우려 '자살 자작극'
- “내 눈을 의심함”…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전자담배 피운 승객 ‘공분’
- "탕웨이 사망했다"…중국발 가짜 뉴스 일파만파
- 세븐·이다해, 결혼 1년만에 혼인신고·신혼집 공개
- “밥·친구보다 탁구가 좋아”…5살 신유빈 깜찍한 방송 모습 화제
- 마약 로버트 할리 이혼 위기 "그 일(마약)만 없었으면" 눈물
- “벌써 4000명이나 당했다” ‘이 문자’ 뭐길래…‘날벼락’
- 징역 23년인데…정명석 풀려나서 호화생활 누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