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롯데백화점 대구점, 프랑스식 디저트 '몽블랑 드 파리'팝업스토어 진행

2024. 7. 31.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프랑스식 이색 디저트 매장인 '몽블랑 드 파리'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콘에 밤 퓌레(채소나 과일 등을 삶거나 걸러서 걸쭉한 상태로 만든 가공품)'를 건조시킨 머랭과 '샹티이 크림(생크림과 설탕을 넣고 잘 저어 거품을 낸 크림)'을 섞은 몽블랑을 국수처럼 짜서 올려놓은 이색적인 디저트다.

그 외에도 버터 바, 밤 식빵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프랑스식 이색 디저트 매장인 '몽블랑 드 파리'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콘에 밤 퓌레(채소나 과일 등을 삶거나 걸러서 걸쭉한 상태로 만든 가공품)'를 건조시킨 머랭과 '샹티이 크림(생크림과 설탕을 넣고 잘 저어 거품을 낸 크림)'을 섞은 몽블랑을 국수처럼 짜서 올려놓은 이색적인 디저트다. 그 외에도 버터 바, 밤 식빵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