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대어' 엄정화, 3달째 無소속에 직접 소통 "팬카페에 직접 답할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석달 째 무소속으로 활동 중인 가운데, 답답해 할 팬들을 위해 직접 소통에 나섰다.
30일 엄정화는 "사랑하는 나의 팬 여러분! 제가 아직 회사를 정하지 못하고 있어서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것들에 대한 답을 못드려 미안해요"라며 사과를 했다.
이후 엄정화는 소속사를 정하지 못한 채 'FA대어'로 남아 있다.
그런 가운데, 유튜브 채널 '엄정화 TV'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구독자 19만 명으로 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석달 째 무소속으로 활동 중인 가운데, 답답해 할 팬들을 위해 직접 소통에 나섰다.
30일 엄정화는 "사랑하는 나의 팬 여러분! 제가 아직 회사를 정하지 못하고 있어서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것들에 대한 답을 못드려 미안해요"라며 사과를 했다.
이어 그는 "일단 링크 남길게요. !! 궁금한 거는 여기로!"라며 팬카페 주소를 남기며 팬들과 직접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엄정화는 올해 4월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당시 소속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면서 5년 간의 동행을 종료했다.
이후 엄정화는 소속사를 정하지 못한 채 'FA대어'로 남아 있다. 그런 가운데, 유튜브 채널 '엄정화 TV'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구독자 19만 명으로 성장했다.
또한 엄정화는 영화 '오케이 마담2'로 돌아온다.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를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로, 국내 개봉 당시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122만 관객을 동원하며 선전을 펼치기도 했다.
이에 '오케이 마담2' 제작사 측은 "엄정화가 시즌2 출연을 두고 논의 중인 게 맞다"면서도 "현재 기획 중인 단계로, 빠르면 이달 내로 캐스팅을 확정 지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해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등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안산은 왜 없어?” 韓 여자양궁 10연패 쏟아진 질문, '맏언니+씬스틸러' 전훈영 있는데 '웬 걱정'
- [SC이슈] "탕웨이 사망"…장원영·송혜교 괴롭히던 中, 또 가짜뉴스→소…
- 배우 박규점 “작년에 32세 아들 사망..코인 빚 1억 때문” 눈물 (특…
- 서동주 "금수저였지만 어려움 많아 알바 多, 이혼 전생 같아" ('이제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