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석달째 無소속 “아직 회사를 못 정했다. 팬카페로 직접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석달 째 무소속으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엄정화는 30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사랑하는 나의 팬 여러분! 제가 아직 회사를 정하지 못하고 있어서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것들에 대한 답을 못 드려 미안해요. 일단 링크 남길게요. 궁금한 거는 여기로"라며 자신의 팬카페 주소를 남겼다.
그런가 하면 유튜브채널 '엄정화 TV'도 구독자 19만명의 채널로 알차게 성장하며 개인 활동은 과거보다 더 왕성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석달 째 무소속으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엄정화는 30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사랑하는 나의 팬 여러분! 제가 아직 회사를 정하지 못하고 있어서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것들에 대한 답을 못 드려 미안해요. 일단 링크 남길게요. 궁금한 거는 여기로”라며 자신의 팬카페 주소를 남겼다.
엄정화는 올해 4월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이후 JTBC ‘닥터 차정숙’ tvN ‘댄스가스 유랑단’ 등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동시 흥행하며 인기몰이 했다.
그런가 하면 유튜브채널 ‘엄정화 TV’도 구독자 19만명의 채널로 알차게 성장하며 개인 활동은 과거보다 더 왕성해졌다.
‘제2의 전성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차기 행보에도 이목이 쏠린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홍콩전인데 중국 관중까지 동참한 “짜요” 소음 공격…압도적 경기력으로 침묵시켰다! 신유빈-
- 59점을 어떻게 이겨요, 한국이 너무 강했다!…압도적인 남자양궁, 단체전 3연패 달성![SS파리in]
- 양재웅, 환자 사망 후 결혼 발표...뒤늦은 사과에 유가족 분노 [종합]
- ‘월급 992만 원’ 이준석, 예능 최초 동탄 집 공개…깔끔한 신혼집 스타일 ‘눈길’
- 21세 래퍼 치트키, 5층 건물 옥상에서 퍼포먼스 중 추락 자작극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암투병 알렸던 ‘파묘’ 정윤하 “암 재발 아니었다. 곧 종양 제거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