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광주 KIA 타이거즈 홈경기 시구자로 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1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강예원은 내달 8일 오후 6시 30분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와 KT wiz의 프로야구 경기 시구자로 선정됐다.
강예원은 "기아 타이거즈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라며 "지인들 중에 기아 타이거즈를 좋아하는 팬이 많아 만날 때마다 시구를 하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자주 했는데, 시구를 하게 되어 더 기쁘고 설렌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배우 강예원이 시구에 참여한다.
31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강예원은 내달 8일 오후 6시 30분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와 KT wiz의 프로야구 경기 시구자로 선정됐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강예원은 이번 시구 행사에 참여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현장에서 전할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 있는 야구팬들과 선수들에게 힘이 되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예원은 “기아 타이거즈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라며 “지인들 중에 기아 타이거즈를 좋아하는 팬이 많아 만날 때마다 시구를 하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자주 했는데, 시구를 하게 되어 더 기쁘고 설렌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1위인 기아 타이거즈가 이 기세를 이어 2024년 시즌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예원은 영화 ‘해운대’, ‘하모니’, ‘헬로고스트’, ‘날, 보러와요’ 등과 드라마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죽어야 사는 남자’, ‘한 사람’와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현재는 차기작 준비중이다.
th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친구보다 탁구가 좋아”…5살 신유빈 깜찍한 방송 모습 화제
- 마약 로버트 할리 이혼 위기 "그 일(마약)만 없었으면" 눈물
- “벌써 4000명이나 당했다” ‘이 문자’ 뭐길래…‘날벼락’
- 징역 23년인데…정명석 풀려나서 호화생활 누리나
- 검찰 '쯔양 협박' 연루 변호사·카라큘라 구속영장 청구
- 장정윤"시험관 시술로 힘들때 남편 김승현은 맨날 놀고 회식"
- “내 눈을 의심함”…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전자담배 피운 승객 ‘공분’
- 박수홍 부부 일본 태교여행...김다예" 임신때문에 25kg 쪘다"
- 세븐·이다해, 결혼 1년만에 혼인신고·신혼집 공개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물오른 미모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