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어딜 도망가" 음주운전차량 막아선 시민
[뉴스투데이]
인터넷과 SNS에서 화제가 된 소식들 알아보는 <투데이 와글와글>입니다.
경찰의 정차 지시도 무시한 채 도주하던 음주운전자가 시민의 활약으로 붙잡혔습니다.
영상 함께 보시죠.
지난달 20일 새벽, 서울의 한 도로인데요.
비틀거리면서 도로를 달리는 차량이 있다는 음주운전 의심 신고를 받고 경찰이 급히 출동하는데요.
음주운전 의심 차량이 내부순환로로 진입했다는 신고자 말을 듣고, 예상 경로에서 기다리고 있던 경찰.
음주운전 의심 차량이 빠르게 지나가자 즉시 사이렌을 울리며 추격에 나서는데요.
추가로 지원 나온 순찰차까지 합류해 차량 2대가 뒤를 쫓지만 속도를 줄이지 않고 위험천만한 질주를 이어갑니다.
바로 그때 1차로에서 '붕' 속도를 높이는 차량 한 대.
순식간에 음주 의심 차량을 앞지르더니 2차선으로 차로를 변경해 앞을 가로막고요.
천천히 속도를 줄이면서 음주 의심 차량을 막아 세웁니다.
결국, 경찰과 시민의 합동 작전에 도망치던 운전자는 도주를 포기했는데요.
음주 측정 결과 아니나 다를까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다고 하네요.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신경민 리포터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today/article/6622531_36523.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첫 남자 양궁 3관왕 도전‥배드민턴 메달 기대감
- 12년 만에 탁구 동메달‥북한 대회 첫 메달
- '9명 사망'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가해 운전자 구속‥"도망 염려"
- "출근했다"더니 '이스탄불행 비행기'‥휴가 냈다면서 법카 사용
- 법원, MBC 날씨예보에 내려진 선방심위 법정제재 효력 정지
- "마지막 황선우 격차 줄입니다!!!" 사상 첫 6위 희망 물살 갈랐다
- "올림픽 금메달 하나도 못 땄으면‥"
- '군 블랙요원' 정보 유출‥군무원 구속
- 해리스 "이스라엘, 스스로 방어할 권리 있어‥외교적 노력도 계속"
- 충남 공주시 국도서 화물차가 전신주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