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마침내!" 뜨거운 눈물 흘린 '번개맨'…세계랭킹 1위 꺾고 울음 터진 이준환 (유도 남자 -81kg 동메달 결정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오늘(31일) 프랑스 파리 아레나 샹드마르스에서 유도 남자 -81kg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대한민국의 이준환이 벨기에의 마티아스 카세와 격돌했습니다.
이준환은 세계랭킹 1위 카세를 잡아내며,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준환은 카세에게 발뒤축 후리기를 당하며 점수를 내줄뻔해 위기에 잠시 몰렸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SBS 홈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d/?id=N1007743880
오늘(31일) 프랑스 파리 아레나 샹드마르스에서 유도 남자 -81kg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대한민국의 이준환이 벨기에의 마티아스 카세와 격돌했습니다. 이준환은 세계랭킹 1위 카세를 잡아내며,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준환은 경기 초반 ‘번개맨’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전광석화와 같은 공격으로 상대를 몰아붙였습니다. 경기 중반에는 기술 세 개를 연달아 쓰며 연계 공격을 퍼부었지만, 무위에 그쳤습니다. 공격적인 이준환은 정규시간 종료 직전 안 뒤축 감아차기로 공격을 시도했지만, 상대의 방어에 막혔습니다.
정규시간이 다 지나고 승부는 연장전으로 돌입합니다. 이준환은 카세에게 발뒤축 후리기를 당하며 점수를 내줄뻔해 위기에 잠시 몰렸습니다. 이후 이준환은 빠른 공격으로 상대를 공략해 절반을 따내서 골든 스코어로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차세대 유도 에이스 이준환의 동메달 획득! 함께 감상하시죠!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올림픽] "마침내!" 뜨거운 눈물 흘린 '번개맨'…세계랭킹 1위 꺾고 울음 터진 이준환 (유도 남자 -
- '기밀 유출' 군무원 구속…"러·동남아 요원도 급히 귀국"
- '극한 기후' 대비할 댐 14개 짓는다…후보지 주민들 반발
- 이우석 쏘는 족족 "텐텐텐!"…도쿄 때 아쉬움 씻어냈다
- 허미미 꺾었는데 갸우뚱…할머니 유언 따라 "다음엔 금"
- 브라질 수영선수, 남자친구와 선수촌 무단 이탈…본국으로 퇴출
- 홀덤협회 설립해 불법 도박장 운영한 일당 적발…협회장 등 159명 검거
- 올해 벌써 9명 숨졌다…"도로서 무작정 믿으면 안돼" 경고
- '시청역 역주행' 운전자 영장심사…"숨진 피해자·유족께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