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고현정과 훈훈한 우정 자랑...깜짝 선물 받았다
김현덕 2024. 7. 31. 0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고현정과 우정을 자랑했다.
30일 송혜교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언니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고현정이 선물한 그릇이 담겼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 수녀들'을 준비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송혜교가 고현정과 우정을 자랑했다.
30일 송혜교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언니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고현정이 선물한 그릇이 담겼다.
앞서 두 사람은 서로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주거나 개인채널 소통을 통해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 수녀들’을 준비 중이다. ‘검은 수녀들’은 2015년 개봉한 영화 ‘검은 사제들’의 후속작으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송혜교 외 전여빈·이진욱·허준호·문우진이 출연한다.
고현정은 차기작으로 드라마 ‘나미브’를 준비 중이다. ‘나미브‘는 연예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 분)이 회사에서 쫓겨나며 퇴직금 대신 장기 연습생 진우(려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홍콩전인데 중국 관중까지 동참한 “짜요” 소음 공격…압도적 경기력으로 침묵시켰다! 신유빈-
- 59점을 어떻게 이겨요, 한국이 너무 강했다!…압도적인 남자양궁, 단체전 3연패 달성![SS파리in]
- 양재웅, 환자 사망 후 결혼 발표...뒤늦은 사과에 유가족 분노 [종합]
- ‘월급 992만 원’ 이준석, 예능 최초 동탄 집 공개…깔끔한 신혼집 스타일 ‘눈길’
- 21세 래퍼 치트키, 5층 건물 옥상에서 퍼포먼스 중 추락사 비보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암투병 알렸던 ‘파묘’ 정윤하 “암 재발 아니었다. 곧 종양 제거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