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전소미, 워터밤보다 2배 핫해..미니 드레스가 '아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30일, 전소미는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KCON LA 2024'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이국적인 외모와 잘 어울리는 금발 헤어스타일링으로 미모를 뽐냈다.
또 이날 전소미는 무대 의상으로 보이는 착장을 입고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업로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윤 기자] 가수 전소미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30일, 전소미는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KCON LA 2024'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이국적인 외모와 잘 어울리는 금발 헤어스타일링으로 미모를 뽐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빠진 듯 뇌쇄적인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또 전소미는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검정색 미니드래스를 매치해 아찔한 몸매 라인을 부각했다.
또 이날 전소미는 무대 의상으로 보이는 착장을 입고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업로드 했다. 소매가 없는 짧은 상의 아래로 선명한 복근 라인이 드러나 부러움을 샀다, 또, 온 몸을 감싸는 큐빅 시스루 의상은 은근하게 비치는 몸매 라인이 부각되어 섹시함을 강조했다.
이날 사진을 본 팬들은 "느낌이 좋다", "핫하다", "매력적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오는 8월 2일 새 디지털 앨범 'Ice Cream'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chaeyoon1@osen.co.kr
[사진] 전소미 SNS 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