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민경,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언제나 어디에서나’ 8월 3일 발매
가수 신민경이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8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민경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언제나 어디에서나’가 발매된다.
‘언제나 어디에서나’는 언제까지나 변하지 않을 사랑을 약속하는 곡으로, ‘이 빗물을 따라서 널 볼 수 있다면/네가 어디에 흐르고 있든 너를 사랑할 거야/저 끝없는 길을 다 지나갈 수 있다면/네가 어디에 머물고 있든 너를 사랑할 거야’처럼 웅장한 사운드 위 따스한 감성이 담긴 가사가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가창에 참여한 신민경의 시원한 보컬과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탁월한 완급조절이 리스너들의 귀를 더욱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곡은 인기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이윤재가 합세해 서정적이고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2021년 ‘얼마쯤에 내꿈이 포기가 될까’로 가요계 데뷔한 신민경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며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여러 OST 가창에 참여해 오며 꾸준히 대중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신민경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언제나 어디에서나’는 오는 8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