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ATM 24/25 ‘원정 유니폼’ 공개! ‘넵투노 호수의 영광을 기억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M)가 새로운 원정 유니폼을 공개했다.
내용은 다음 시즌 ATM이 원정에서 사용할 유니폼 공개였다.
홈, 원정 유니폼 모두 ATM이 가장 행복하고 영광이었던 순간을 배경으로 제작했다.
2024/25 ATM 원정 유니폼은 다가오는 7월 31일부터 ATM 커뮤니티의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용환주 기자=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M)가 새로운 원정 유니폼을 공개했다.
스페인 ATM은 30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25시즌을 위한 두 번 키트가 현재 판매 중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내용은 다음 시즌 ATM이 원정에서 사용할 유니폼 공개였다.
앞서 지난 11일 홈 유니폼은 이미 공개했다. 유니폼의 배경은 "라리가, 국왕컵 우승으로 전설적인 더블 우승을 차지해 기억에 남는 1995-96시즌에 경의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원정 유니폼도 비슷하다. ATM은 “1995/96시즌과 같은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모이는 넵투노 호수를 참고했다”라고 했다.
넵투노 호수는 스페인 마드리드 시 중심에 있는 해왕성 분수다. 지난 2012년 ATM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우승 후 이곳에서 팬들과 함께 우승 기념 축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원정 유니폼은 오션 블루가 주요 색상이다. 넵튠의 상징적인 삼지창은 카라 안쪽에 빨간색으로 인쇄되었고 가슴 가장자리 배지는 빨간색으로 장식했다고 한다. 소매와 카라는 우아한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의 조합이 이번 유니폼의 특성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AT 마드리드의 지난 시즌은 '무관'이었다. 리그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지로나에 밀려 4위로 마감했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는 8강으로 탈락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슈퍼컵), 국왕컵으로 불리는 코파 델 레이(FA컵)는 모두 4강 탈락으로 마무리했다.
마음을 재정비했다. 홈, 원정 유니폼 모두 ATM이 가장 행복하고 영광이었던 순간을 배경으로 제작했다. 2024/25 ATM 원정 유니폼은 다가오는 7월 31일부터 ATM 커뮤니티의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ATM, 24/25 원정 유니폼 공개
-홈은 2관왕 시절, 원정은 넵투노 호수 영광을 배경을 제작
넵투노 호수=스페인 마드리드 위치, ATM-UEL 우승 후 행사했던 곳
-7월 31일 공식 온, 오프 매장에서 구매 가능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반기 타율 0.422' 김도영, 'MLB 역사상 단 4명뿐-KBO 역대 최초' 대기록 넘본다
- '다른 남자 무릎 위에 앉아 있는 영상 공개'... 17세 야말, 20대의 알렉스 파디야와 인스타그램 언
- 'PL 무대 입성' 양민혁의 '국방의 의무'는? 토트넘이 약속한 '병역 문제'
- '이럴 거면 굳이 유럽서 손흥민, 김민재 만났어야 했나' 홍명보 감독, 코치진 선임 아직... 3인 모
- 'K리그는 韓 축구가 아닌가'... 홍명보 감독, 대표팀 복귀는 개인적 욕심 아닌 '한국 축구 위한 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