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손석구♥장도연 응원…배우X예능인 커플 나와야 할 때”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경이 장도연과 손석구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게스트로 출연한 홍진경은 자신이 손석구 이후 '살롱드립2'의 레드카펫 주인공임을 알고 기뻐했다.
그러나 손석구와의 러브라인에 대한 질문에 장도연이 "낫띵 실체가 없다"고 하자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홍진경은 "나는 응원했다. 이제 예능계에서도 배우랑 커플이 나와야 하지 않냐. 나는 도연이가 예능인들의 한을 풀어주길 바랐다"며 "너는 할 수 있지 않냐"고 열변을 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왔다 유느님 웃음버튼. 홍진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홍진경은 자신이 손석구 이후 ‘살롱드립2’의 레드카펫 주인공임을 알고 기뻐했다. 그러나 손석구와의 러브라인에 대한 질문에 장도연이 “낫띵… 실체가 없다”고 하자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홍진경은 “나는 응원했다. 이제 예능계에서도 배우랑 커플이 나와야 하지 않냐. 나는 도연이가 예능인들의 한을 풀어주길 바랐다”며 “너는 할 수 있지 않냐”고 열변을 토했다. 이어 “도연이 배우랑 커플 만들기 운동 본부 만들자”고 제안했다.
그러면서 “재밌게 살았으면 좋겠는데 다들 일만 한다. 예쁠 때 사랑도 많이 하고 데이트도 많이 하고 연애도 많이 하고 인생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치트키 사망설, 자작극이었다...“반갑노” 인사에 누리꾼 ‘분노’ - 스타투데이
- 손나은, 화장기 없는 얼굴도 예쁘네? 청순 미모 - 스타투데이
- 전세계 기대작 ‘위키드’ 11월 최초 韓 개봉 - 스타투데이
- ‘트위스터스’ 폭풍 속으로 질주한다 - 스타투데이
- “동성애 영화 4편 봤다”...안재현, ‘월드 게이’ 비하인드(‘컬투쇼’) - 스타투데이
- ‘대세’ 주현영, 광고 촬영 중 포착…러블리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투바투 VR 콘서트 제작 대표 “아티스트, 약속한대로 움직이는 게 관건” - 스타투데이
- 유키사다 이사오, 왜 ‘완벽한 가족’이었나 - 스타투데이
- “코 앞 멤버 비주얼, 게임 수준 뛰어넘어...놓치지마” 투바투, 짜릿한 VR 콘서트 [종합] - 스타투
- “코 앞 멤버 비주얼, 게임 수준 뛰어넘어...놓치지마” 투바투, 짜릿한 VR 콘서트 [종합]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