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바비’ 헤니, 새 노래 ‘La Barbie’ 발매
가수 헤니가 새로운 싱글 ‘La Barbie’로 컴백한다.
헤니(Henny)가 지난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3번째 싱글 ‘La Barbie’를 발매했다.
‘라 바비’는 헤니가 2019년 발매한 첫 싱글 ‘룩앳미’(Look at me) 이후 5년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헤니는 ‘인간 바비’로 변신해 헤니표 신스팝 댄스를 선보인다.
이번 싱글 앨범 ‘La Barbie’는 어반 레트로 팝(urban retropop) 장르로 헤니만의 독보적인 보이스톤과 유니크한 매력을 담고 있으며, 헤니가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바비의 감성과 색깔을 탄생시켰다.
작곡에는 해외 최고 뮤지션들과 작업하는 샤크가 이름을 올렸으며,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딥앤댑 구슬’이 안무가로 참여를 해 세련되면서도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를 연출했고, 뮤직비디오는 뉴진스의 ‘Attention’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임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헤니는 신곡 ‘La Barbie’가 “이 세상이 빛나는 이유는 너야! 넌 지금도 충분히 멋져! 자신감을 가져!” 라고 항상 응원하는 내면 속 또 다른 나를 바비로 표현한 곡이라며 “언제나 당당한 바비처럼 이 곡이 사람들의 자존감 지키미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헤니는 미얀마와 앙골라에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오는 9월 가봉과 앙골라 국경일 행사에 초대되어 정부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